
다이슨이 세상에서 가장 슬림한 청소기 다이슨 펜슬백(PencilVac™)을 새롭게 공개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브랜드 최초로 4개의 원뿔형 나일론 브러시를 장착한 ‘플러피콘(FluffyCones™) 헤드’와 지름 38mm의 얇은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360도 회전이 되는 새로운 플러피콘 헤드는 원뿔형의 나일론 브러시가 양쪽 끝으로 머리카락을 밀어내 긴 머리카락도 엉킴 없이 깔끔하게 흡입하죠. 헤드 앞뒤에 탑재된 초록 불빛의 LED 조명이 미세한 먼지까지 제거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유연한 방향 전환이 가능해 적은 힘으로도 모든 방향을 청소하기 편리합니다. 또한 헤드의 측면 끝까지 나일론 브러시가 확장돼 일반 청소기로는 닿기 어려운 벽면 모서리나 가장자리도 완벽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다이슨 펜슬백 FluffyCones™ 청소기는 얇은 디자인에 맞춰 새로운 방식의 먼지 분리 시스템을 탑재했습니다. 강력한 원심력을 통해 흡입한 먼지를 공기에서 분리해내는 방식으로, 2단계 직선형 필터레이션 시스템을 적용해 완전 밀봉된 필터가 0.3마이크론 크기의 미세먼지를 99.9% 걸러냅니다. 또한 흡입한 먼지를 압축해 먼지통의 용량을 극대화하는 기술이 더해져 청소를 더욱 편리하게 도와주죠. 또한 다이슨 펜슬백 FluffyCones™ 청소기는 다이슨 청소기 최초로 MyDyson 앱과 연동이 가능합니다. 필터 관리 시점 등 추가적인 제품 유지 및 보수 방법을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이슨 펜슬백 청소기의 가격은 79만 9천 원. 출시를 기념해 5월 28일까지 성수동 ‘무신사 스퀘어 성수 4’에서 팝업을 진행합니다. 체험 신청은 카카오톡 예약하기 또는 다이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