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혀를 살짝 내민 제니의 셀피 속 사랑스러운 분위기에 반한 이들이 많을 터! 혀를 쏙 내민 장난스러운 표정은 하나의 셀피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최근 SNS에서는 단체 사진을 찍을 때 제니의 셀피 표정을 따라 할 수 있는지, 없는지 투표가 진행되며 큰 이목을 끌었다. “제니니까 가능한 표정.”, “내가 하면 엽기 사진.” 등 반대의 표가 압도적으로 많았는데, 그중에서도 눈에 띄게 많았던 의견은 “혀에 백태가 많아서 민망할 듯.”, “변색된 치아가 자신 없다.”라는 구강 상태에 대한 걱정이었다. 그래서 준비했다. 구강 건강은 물론, 빛나는 ‘제니 셀피’ 트렌드를 완성시켜 줄 아이템 8가지!


자스민 꽃 향과 민트 향이 어우러져 상쾌함과 함께 향긋한 느낌을 준다. 85ml, 1만9천900원대.

에탄올 무첨가로 입안을 건조하게 하지 않으며, 상쾌하고 깨끗한 사용감이 특징. 500ml, 1만1천900원대.

과산화수소수가 함유된 포뮬러가 강력한 미백효과는 물론 오랜 지속력을 자랑한다. 4g, 1만3천900원대.

촉촉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양치가 가능한 고체 가글. 낱개로 포장되어 있어 휴대하기 편리하다. 32개입, 1만2천900원대.

리퀴드 혀 클리너 제품으로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져 자극이 적다. 200ml, 2만800원대.

의료용으로도 사용되며 스테인리스 소재로 세척이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1만5천원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