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T 마크
NCT 마크의 첫 솔로 앨범인 <The Firstfruit>의 굿즈 티셔츠는 팬심을 자극하는 디테일은 물론 빼어난 디자인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앞면에는 마크를 상징하는 캐릭터와 함께 파프리카 일러스트가 눈에 띄는데요. 마크의 웃는 모습이 파프리카 단면을 닮았다는 팬들의 말에서 유래된 별명 ‘맠프리카’를 본인이 애정한다고 알려져 있어 더욱 의미가 있죠. 뒷면에는 티저 이미지와 영상 릴리즈 날짜들이 일자별로 프린트되어 있어 소장 가치 높은 감각적인 굿즈로 떠올랐습니다.


블랙핑크 (BLACKPINK)
다가오는 이번 주말, 블랙핑크의 월드 투어 <DEADLINE>이 고양에서 첫번째 시작을 알립니다. 이와 더불어 축구 유니폼을 연상시키는 굿즈 티셔츠도 함께 공개되었죠. 앞면에는 투어 타이틀인 “DEADLINE” 로고, 뒷면에는 네 명의 멤버 완전체를 상징하는 큼지막한 넘버링 ‘4’가 새겨져 있습니다. 핑크와 블랙의 강렬한 컬러 조합도 인상적이죠. 콘서트 현장에서는 물론이고, 일상에서도 블록 코어 스타일링에 활용해볼까요?



찰리 XCX (Charli XCX)
2024년 여름, 전 세계를 ‘Brat Summer’로 물들인 찰리 XCX. 최근 내한 소식까지 더해지며 국내 팬들의 기대감도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정규 앨범 BRAT의 시그니처 무드는 단연 라임 그린. 이제는 ‘브랫 그린(Brat Green)’이라는 별칭으로 불릴 만큼, 앨범의 정체성과 세계관을 상징하는 컬러로 자리잡았죠. 대표 굿즈인 BRAT 베이비 티셔츠는 배꼽 위로 크롭된 형태와 큼직한 타이포그래피가 특징입니다. 강렬한 라임 그린 컬러와 함께, 자유롭고 반항적인 에너지, 그리고 하이퍼팝 특유의 감성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요. 이번 여름, 찰리와 함께 누구보다 신나고 당당하게 브랫 서머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