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궁 앞에서 포착한 TAMBURINS 에그 퍼퓸 블루 히노끼.

SOUTH KOREA, SEOUL

TAMBURINS

향을 통해 오감을 일깨우고 감정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정서적 교감을 이루는 TAMBURINS. 패키지는 물론이고 스토어 또한 마치 하나의 아트워크 공간처럼 구성해 보는 이에게 신선한 영감을 준다.

달리는 차 안 백미러에 오브제처럼 매달려 있는 F. MILLER 쉐이브 오일.

CANADA, TORONTO

F. MILLER

캐나다 토론토에서 시작된 F. MILLER는 ‘레스 벗 베터(Less but Better)’를 강조하며 불필요한 요소를 덜어낸 패키지로 단순함을 추구한다. 아토피로 고생했던 창립자 프랜 밀러(Fran Miller)는 복잡한 처방보다 단순하고 직관적인 방식으로 효과를 보고, 여러 연구를 거쳐 군더더기 없이 미니멀한 제품으로 브랜드를 전개한다.

거리 한복판에서 존재감을 드러낸 VIOLETTE_FR 페탈 부시(PETAL BOUCHE) #Amour Fou.

FRANCE, PARIS

VIOLETTE_FR

메이크업 아티스트 비올레트 세라(Violette Serrat)가 설립한 VIOLETTE_FR은 프랑스 여성 특유의 무심한 듯 세련된 스타일을 동시대적 시선으로 재해석해 프렌치 뷰티를 모던하게 구현한다.

거대한 크기의 콤팩트는 FARA HOMIDI BEAUTY 에센셜 립 콤팩트.

USA, NEW YORK

FARA HOMIDI BEAUTY

미국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파라 호미디(Fara Homidi)의 감각과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았다. 바쁘고 정신없이 흘러가는 도시의 속도에 반해 ‘퓨어 베터 프로덕츠(Fewer, Better Products)‘라는 슬로건을 내세운다. 슬로 뷰티와 에센셜리즘을 지향하는 FARA HOMIDI BEAUTY는 피부 본연의 질감을 표현하는 데 집중하며 ‘살아 있는 피부’에 초점을 둔다.

독일 특유의 기하학적 미감을 살려 도트 패턴으로 디자인한 버섯 모양 괄사는 HERBAR 구아 버섯.

GERMANY, BERLIN

HERBAR

독일 베를린 로컬 브랜드 HERBAR는 중국 전통 의학(TCM)의 원리에서 적응형 식물(adaptogen) 개념을 현대적으로 해석했다. 피부 진정과 장벽 강화에 탁월하고 스트레스를 완화해주는 버섯 추출물과 다양한 약초 성분을 제품에 활용한 것. 치유와 균형을 키워드로 안정적으로 회복해 근본적인 생체리듬을 돌보는 접근을 시도한다.

여름날의 햇빛처럼 찬란하게 빛나는 ROWSE 서머 보디 오일.

SPAIN, MADRID

ROWSE

스페인의 강렬한 햇살과 야생식물에서 영감을 받아 ‘자연 회복력’을 핵심 가치로 삼는 ROWSE. 기후에 따라 피부 밸런스를 맞출 수 있도록 여름에는 서머 라인을, 겨울에는 윈터(포레스트) 라인을 출시하며 계절별 맞춤 솔루션을 제안한다. 아름다움을 지속할 수 있는 총체적 뷰티 경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