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K팝 그룹 캣츠아이(KATSEYE)와 러쉬(LUSH)가 만났습니다. 캣츠아이 각 멤버의 ‘꿈의 상징(Dream Charm)’에 영감받은 솝 6종과 완전체를 상징하는 로고가 그려진 배쓰 밤 1종이 출시되는 건데요. 이는 러쉬 최초의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제품이기도 합니다. 러쉬는 ‘캣츠아이 멤버들의 장난기 넘치고 대담한 모습과,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는 태도’에 공감해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죠.

6개의 ‘꿈의 상징’ 솝
캣츠아이의 여섯 멤버는 각각 ‘꿈의 닻’, ‘듀얼 체리’, ‘수호자의 방패’, ‘화려한 왕관’, ‘만능 열쇠’, ‘마음을 달래주는 소라’라는 심볼로 자신의 포부를 표현하는데요. 러쉬는 이 ‘꿈의 상징’을 다양한 형태와 색, 그리고 향기로 표현해 비누에 담았습니다. 몸과 마음을 가다듬는 샤워 시간, 캣츠아이가 전하는 에너지를 직관적으로 전달받을 수 있죠.






‘캣츠아이’ 배쓰 밤
‘캣츠아이’라는 그룹명은 다양한 각도로 빛을 반사하는 고양이의 눈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멤버들에게서 따온 것인데요. 이런 이름의 의미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배쓰 밤도 출시됩니다. 달콤한 과일 향기와 러쉬만의 스탠실 수작업 기법으로 완성한 배쓰 밤의 형태, 그리고 욕조를 꿈속의 별이 가득한 밤하늘처럼 물들이는 배쓰 아트가 돋보입니다.
출시일은 언제?
캣츠아이 X 러쉬 제품은 오는 7월 21일부터 러쉬코리아 공식 앱과 모바일 웹, 그리고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판매는 8월 31일까지 이어지니, 아이콘즈라면 이 기간을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