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3가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카에라, 이부키, 리에하타 등 다양한 댄서들이 새롭게 알려지며 치열한 경쟁을 펼쳤죠. 그중 가장 힙한 댄서로 떠오른 인물은 바로 쿄카입니다. 쿄카는 무대 위의 퍼포먼스는 물론, 무대 밖의 스타일링까지 주목받고 있죠. 그녀의 춤 만큼이나 힙한 스타일링을 완성시키는 핵심은 무엇일까요? 바로 작지만 강렬한 헤어 액세서리입니다.


쿄카가 사랑하는 첫번째 헤어 액세서리는 다양한 프린트의 스카프를 활용한 두건입니다. 다시금 떠오르고 있는 이 두건 스타일은 스타일링이 단조로워 보일 때, 스카프 하나만 더해도 분위기가 확 달라지죠. 헐렁한 티셔츠나 슬리브리스 톱처럼 편안한 아이템에 스카프를 툭 얹으면 Y2K 감성이 단숨에 살아납니다.


세번째는 레드불 아이템입니다. 레드불 앰버서더인 쿄카는 레드불과 함께 다양한 무대를 누비죠. 그녀가 즐겨 쓰는 레드불 캡과 비니는 지금의 쿄카를 상징하는 스타일 아이템 중 하나로 자리잡았습니다. 스우파 방영 이후, 레드불 모자를 찾는 팬들도 많아졌죠.

네번째는 헤어밴드처럼 연출한 각양각색 선글라스! 쿄카처럼 선글라스를 머리 위에 툭 얹어보는 건 어떨까요? 헤어 포인트처럼 활용하는 연출은 선글라스 하나만으로 룩에 쿨한 무드를 더해줍니다. 실용성과 포인트를 동시에 챙기고 싶다면 꼭 참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