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의 신보는 ‘시크릿’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아이브가 컴백합니다. 오는 25일 미니 4집 ‘아이브 시크릿’으로 돌아옵니다. 타이틀곡은 ‘XOXZ’,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포스터에는 6인 6색의 개성을 담은 오브제가 담겼습니다. 날개를 단 아기 동물 형상을 비롯해 움직이는 종이학과 텀블러, 총구에서 날개가 나오는 장난감 총 등 유니크한 오브제들이 등장합니다. 오브제를 든 멤버들의 뒷모습, 무언가를 숨기고 있는 걸까요? 비밀스럽고 우아한 무드가 돋보입니다.

‘아이브 시크릿’은 지난 2월 발매된 세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엠파시’ 이후 약 7개월 만의 신보입니다. ‘아이브 엠파시’ 역시 대단했죠. 무려 5연속 밀리언 셀러를 달성했습니다. 선공개곡 ‘레블 하트’와 타이틀곡 ‘애티튜드’로 신보 통산 음악방송 15관왕(‘레블 하트’ 11관왕, ‘애티튜드’ 4관왕)을 거머쥐었습니다.

출격 준비를 마친 아이브는 다시 비행기에 올랐습니다. 오는 8월 1일부터 3일까지(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크립토닷컴 아레나와 LA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케이콘 LA 2025’에 참석하기 위해 출국했습니다. 이번 케이콘에서는 미니 3집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의 수록곡이자 멤버 가을이 안무 제작에 참여한 ‘티케이오’(TKO) 무대가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