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 뷰티부터 바비 브라운까지, 이번 시즌 주목해야 할 신상 립스틱을 한자리에 모았습니다. 선명한 컬러와 매끄러운 텍스처, 그리고 감각적인 케이스 디자인까지 모두 갖춘 립스틱 4종을 지금 만나보세요.

#에르메스 뷰티 루즈 에르메스

©HERMES BEAUTY

에르메스 뷰티의 2025 FW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루즈 에르메스’는 브랜드 테마인 ‘드로잉’을 반영한 독창적인 케이스 디자인이 눈길을 끕니다. 피에르 아르디가 디자인한 케이스는 원형과 정사각형이 결합돼 아트 피스 같은 매력을 더하는데요. 텍스처는 라이트 매트와 새틴으로 이루어졌으며,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마무리가 특징입니다. 컬러 또한 눈여겨볼 만한데요. 로즈우드 톤의 ‘로즈 에퓨레 마뜨 레제’, 마젠타 핑크 ‘로즈 프리메르 마뜨 레제’, 연보랏빛의 ‘로즈 모브’ 등 3가지 개성 있는 색상으로 구성됐습니다.

#구찌 뷰티 루즈 아 레브르 리퀴드 매트

©GUCCI BEAUTY

구찌 뷰티가 새롭게 선보인 ‘루즈 아 레브르 리퀴드 매트’는 바르는 순간 크리미하게 발리고 곧바로 파우더 매트로 변하는 혁신적인 텍스처가 특징입니다. 입술에 보송하게 픽싱되어 묻어남 걱정이 적고, 한 번만 발라도 선명한 발색을 보여주는데요. 컬러는 소프트 핑크 ‘발레리아 로즈’, 다크 오렌지 ‘루시 다크 오렌지’를 포함해 총 9가지 매력적인 제품으로 출시됐습니다.

#나스 어텀 로즈 컬렉션 익스플리싯 립스틱

©NARS

나스‘어텀 로즈 컬렉션 립스틱’은 가을 햇살처럼 은은한 광택을 주는 새틴 텍스처가 매력입니다. 로즈힙 열매 오일과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포뮬러가 입술을 하루 종일 촉촉하게 유지해 주는데요. 컬러는 로맨틱한 로즈 핑크부터 깊이 있는 테라코타 로즈까지 총 6가지로 구성됐습니다. 파스텔 핑크 마그네틱 케이스와 플라워 모티브 디테일이 더해져 소장 가치도 높답니다.

#바비 브라운 럭스 캐시미어 매트

©BOBBI BROWN

캐시미어처럼 부드럽고 가벼운 매트 텍스처가 돋보이는 바비 브라운‘럭스 캐시미어 매트 립스틱’. 스쿠알란과 비타민 E가 담긴 옐로 플라워 콤플렉스가 입술 보습을 책임지며, 고농축 피그먼트가 선명하고 균일한 발색을 완성하는데요. 총 13가지 컬러 중 ‘인 블룸’과 ‘미드타운 모브’는 올가을 베스트셀러로 주목받는 색상입니다.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특별한 날까지 두루 활용하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