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파이앤타이거

최근 말차코어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말차 열풍이 거세죠. 티 전문 브랜드 맥파이앤타이거에서는 추석을 맞아 세레모니얼 말차 선물세트를 선보였습니다. 감칠맛과 은은한 단맛이 특징인 말차 가루와 투명한 유리 다완, 그리고 수공예로 만든 황죽 차선까지 포함된 구성으로 집에서도 손쉽게 말차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말차의 푸른 빛깔을 닮은 고운 보자기로 포장되어 있어 추석 선물의 품격까지 갖췄네요.
ㅤ
도수향

어른들이 가장 좋아할 선물 중 하나는 역시 떡입니다. 도수향은 셀럽들의 맛집으로도 알려진 이북식 인절미 전문점으로 투박하지만 단단하게 뭉친 콩고물이 매력 포인트입니다. 달지 않고 담백한 맛 덕분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10개 단위부터 최대 162개까지 원하는 수량을 선택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죠. 고급스러운 종이 포장으로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어 받는 순간부터 기분이 좋아집니다. 인기가 많아 미리 전화 예약은 필수입니다.
ㅤ
이솝

실용적인 선물을 찾는다면 이솝의 기프트 시리즈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보디워시, 핸드크림 등 일상에서 꼭 필요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어 누구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추석 시즌에는 특별 메시지가 새겨진 하비스트보자기 포장으로 제공돼 소장 가치까지 더해지는데요. 가로수길과 삼청 스토어에서는 자개 공예로 유명한 황삼용 작가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어 선물을 준비하며 예술 감각까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ㅤ
일엽편주

가족이 모이는 명절에 어울리는 선물은 역시 술입니다. 일엽편주는 물, 쌀, 전통누룩만을 사용해 전 과정 수작업으로 빚어내는 전통주로 매번 품귀현상이 있을 정도로 인기 있는 아이템입니다. 전통적인 멋이 담긴 패키지 덕분에 추석 분위기와도 잘 어울리는데요. 차게 마시면 생주 특유의 신선한 풍미를, 미지근하게 마시면 쌀 본연의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어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명절, 진솔한 대화와 함께 곁들인다면 더할 나위 없는 선물이 될 테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