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 웨스트우드 카페

영국의 펑키한 감성을 대표하는 브랜드 비비안 웨스트우드가 도쿄 아오야마에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며 1층에 비비안 웨스트우드 카페를 함께 선보였습니다. 민트 컬러의 벽면이 공간 전체에 생기를 더하는데요. 스콘과 쇼트브레드 같은 영국식 디저트가 아늑한 티타임을 완성합니다. 브랜드 특유의 대담한 무드가 인테리어 곳곳에 녹아 있어 단순히 커피를 마시는 공간이 아니라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세계관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장소죠.
주소 3 Chome-17-1 Minamiaoyama, Minato City, Tokyo 107-0062 일본
ㅤ
센트럴 퍼크

전설적인 미국 시트콤 프렌즈 속 여섯 친구들의 단골 카페 센트럴 퍼크가 현실로 돌아옵니다. 뉴욕 센트럴파크에 실제 카페로 오픈을 앞두고 있기 때문이죠. 종영 후에도 꾸준히 사랑받는 프렌즈의 유산이 현실 공간으로 이어지는 셈입니다. 올가을 공식 개장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요. 오렌지색 소파부터 클래식한 우드톤 인테리어까지 드라마 속 풍경을 그대로 재현할 것으로 예상되어 팬들의 향수를 자극할 것입니다. 이번 겨울 뉴욕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그 추억의 공간에서 따뜻한 커피 한 잔을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 Central Park Conservancy, 14 East 60th St, New York, NY 10022 미국
ㅤ
짱구 베이커리 카페

익살스러운 표정과 유쾌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짱구가 이번엔 카페로 찾아왔습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2층에 문을 연 짱구 베이커리 카페에서는 짱구와 부리부리대마왕 등 익숙한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데요.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은 물론 키 링과 파우치, 폰 케이스 같은 다양한 굿즈도 가득합니다. 특히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굿즈는 팬심을 자극하기 충분하죠. 따뜻한 커피 향과 달콤한 디저트 사이로 어린 시절 추억이 살짝 스며드는 이 공간은 11월 2일까지 한정 운영됩니다.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2층
ㅤ
코치 카페

뉴욕 감성을 가장 트렌디하게 재해석하는 브랜드 코치가 국내 첫 카페를 부산 롯데몰 동부산점에 오픈했습니다. 약 200평 규모의 공간은 쇼핑과 카페가 결합된 복합 콘셉트로 젠지 세대의 취향을 정조준합니다. 특히 천장에 거꾸로 매달린 뉴욕 택시 조형물이 포토존으로 인기를 끌며 브랜드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를 전하고 있네요. 커피부터 아이스크림, 베이글까지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며 마치 맨해튼 한복판의 카페에 앉아 있는 듯한 기분을 선사합니다. 스타일과 감성이 공존하는 코치 카페에서 잠시 일상에 쉼표를 찍어 보세요.
주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