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건강한 피부를 지키려면 하루의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마무리하는 ‘클렌징’ 단계가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쥬스투클렌즈‘그레인 수 클렌징 오일’은 자극 없이 강력한 세정력을 발휘하며 피부 밸런스를 지켜주는 딥 클렌징 솔루션입니다.

©JUICE TO CLEANSE

이 제품은 쥬스투클렌즈만의 수분·유분 밸런스 기술을 적용해 오일 특유의 무거움이나 잔여감 없이 산뜻한 마무리를 돕습니다. 짙은 메이크업과 노폐물까지 한 번에 지워내며, 여러 번 세안할 필요 없는 원스텝 클렌징이 가능한데요. 세정력은 뛰어나지만, 피부 자극은 최소화되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상태가 유지됩니다. 또한 모공 콤플렉스3 성분이 각질을 부드럽게 정돈하고 블랙헤드와 모공 속 노폐물까지 케어해주며, 쌀 추출물과 송이버섯 추출물을 비롯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특허 톤업 성분 ‘플라톨 화이트-C’가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주는데요. 세안 후에도 스킨 컨디셔닝 성분이 95% 이상 남아 피부를 감싸주어 스킨케어를 받은 듯 부드럽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합니다.

쥬스투클렌즈는 원료 본연의 생기를 지키기 위해 저온착즙 공법을 사용하는데요. 꽃양배추 추출물, 코코넛 야자 열매즙, 알로에베라잎즙, 서양 배추 추출물을 낮은 온도에서 착즙해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고 유효 성분을 그대로 담아냈습니다. 세안 단계부터 신선한 과채 에너지가 피부에 스며들어 자극 없이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죠.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해치지 않으면서도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지워주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연말의 피로와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하게 지워주는 쥬스투클렌즈 그레인 수 클렌징 오일은 자사 공식 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무신사, 일본 큐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