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or 정평화, 김 경주|2025-11-15T18:45:52+09:002025년 11월 15일|
영화 속 잔상처럼 고요하게 그리고 아득하게.
2025 마리끌레르 아시아스타어워즈 참석을 앞둔 배우 고윤정의 이토록 눈부신 찰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입술에 샤넬(CHANEL)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립 오일 하나만으로 입체적인 윤기와 촉촉한 볼륨감을 더한 고윤정. 쉽게 자극받고 생기를 잃는 입술에 단 한 번의 터치로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이 립 오일은 무대로 나가기 위한 준비로 긴박한 순간에도 생기를 잃지 않는 입술을 완성했다. 바닐라 플래니폴리아와 스웨티아 추출물, 그리고 활력을 불어넣는 펩타이드를 풍부하게 함유해 입술을 건강하고 또렷하게 가꿔주며, 입술이 건조해지는 요즘 같은 계절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존재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을 만큼 가볍고 매끄럽게 밀착되는 것 또한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립 오일만의 강점.마치 몇 단계에 걸쳐 스킨케어를 완벽히 마친 듯 건강하고 촉촉하게 빛나는 고윤정의 피부 비결은 샤넬(CHANEL) 수블리마지 쿠션. 럭셔리한 감성과 탁월한 스킨케어 효과를 동시에 보여주는 제품으로, 샤넬 스킨케어의 핵심인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앙플뢰라쥬 오일과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워터의 효능이 농축돼 있다. 언제 어디서나 매끈하고 황홀하게 빛나는 우아한 광채를 연출하며, 사용 직후부터 최대 12시간 동안 지속되는 수분감이 여러 번의 터치 업에도 피부를 답답하지 않게 유지해준다.지난달 부산의 밤을 화려하게 수놓은 ‘2025 마리끌레르 아시아스타어워즈’. 그 특별한 무대를 앞둔 고윤정의 영화적 순간을 완성한 키 아이템은 럭셔리와 스킨케어의 정수를 담은 샤넬(CHANEL) 수블리마지 쿠션과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립 오일이었다. 샤넬 수블리마지 라인의 풍부한 스킨케어 에너지가 그의 피부에 스며들며 시간이 지나도 흐트러지지 않는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을 완성했다. 피부의 광채와 입술의 윤기, 거기에서 풍기는 아우라—그 모든 것이 한 편의 영화처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밤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