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를 멋지게 보낸 당신, 선물 받아라! 그런데 선물은 누가 주냐고요? “너 자신을 알라”라는 소크라테스의 말처럼 자신이 가지고 싶은 물건과 선물은 자신이 제일 잘 아는 법. 이번 11월에는 스스로에게 직접 선물을 주는 건 어떨까요?

특히 카카오톡에서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FOR ME WEEK’를 개최하고 할인까지 진행하고 있어, 핀페이지도 카카오톡 선물하기 탭에서 여러 제품을 골라봤어요. 프라다 립밤부터 식기, 어그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제품을 추려왔는데요. 해당 제품들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이 있으니 한번 구경하러 가보는 걸 추천합니다.

가격 6만 원 ©프라다

프라다 립 밤 – 블루밤

건조한 겨울에는 보습과 발색 둘 다 잡은 립밤을 챙겨보자. 각인 서비스도 진행하니 이름을 새긴 나만의 립밤을 만드는 것도 좋다.

가격 6만 8천 원 ©이야이야앤프렌즈

이야이야앤프렌즈 올리브 오일

나를 위하는 일들 중 최고는 좋은 재료로 좋은 요리를 만드는 것. 열심히 만든 알리오 올리오 한 접시를 스스로에게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

가격 7만 5천 원 ©워커힐

워커힐 달항아리 디퓨저

보름달을 닮은 디퓨저를 보며 나를 위한 소원을 빌어보는 것도 좋다. 워커힐 향 디퓨저만 있어도 좁은 내 방이 호텔 룸으로 둔갑하는 매직.

가격 3만 9천 원 ©스와로브스키

스와로브스키 캡슐 커피

커피 캡슐을 뽑는 장난감은 있는데 정작 캡슐이 없다면? 스와로브스키의 장인 정신이 담긴 캡슐로 한층 더 멋진 연말을 보내보자.

가격 19만 9천 원 ©오즈어그웨어

오즈어그웨어 어그

패딩, 코트, 청바지 그 어떤 옷과도 매치감이 좋을 플랫폼 미니부츠. 소복소복 하얀 눈이 내렸을 때 신고 나가면 여기가 바로 화이트 연말.

가격 8만 5천2백 원 ©웨지우드

웨지우드 브런치 세트

예쁜 식기를 사용하는 것도 자신을 아껴주는 일. 커피가 아닌 물을 마시더라도 감각적인 잔으로 자신을 아껴보길.

가격 3만 9천9백 원 ©카카오톡 선물하기

커피 캡슐 뽑기

친구와 함께 모이는 연말, 랜덤 이벤트로 커피를 뽑을 수 있는 장난감. 커피 캡슐 대신 좋아하는 간식을 넣어도 좋을 뽑기 기계.

📌 카카오톡 FOR ME WEEK
📅 2025.11.10 – 2025.11.16
📍 카카오톡 선물하기 탭

📸 | 카카오톡 선물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