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의 열혈팬으로 알려진 배우 체이스 인피니티의 유쾌발랄 서울 여행.
K-팝 러버, 한국에 오다

폴 토마스 앤더슨 감독의 영화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의 주역이자 할리우드가 주목하고 있는 신인 배우, 체이스 인피니티(Chase Infiniti)를 알고 있나요? 체이스 인피니티는 차세대 스타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예 배우이기 전에 K-팝과 한국을 사랑하는 소녀인데요.

K-팝 커버 댄스 크루 ‘DUPLE DANCE CREW’로 커버 댄스를 올리고, 하츠투하츠의 ‘The Chase’와 트와이스의 ‘THIS IS FOR’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의 BGM으로 고르는 유명한 할리우드 K-팝 러버죠. 최근, 영화 프로모션이나 공식 내한 활동이 아닌 여행으로 서울을 찾아온 체이스 인피니티의 유쾌한 서울 여행기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핫플부터 섭렵, 성수동 자연도 소금빵


한국을 궁금해하는 외국인 관광객이라면 각종 팝업 스토어와 핫플레이스로 가득한 성수동은 필수 코스일 텐데요. 체이스 인피니티는 성수동 일대에 고소한 빵 냄새를 풍기는 소금빵 맛집, 자연도 소금빵으로 향했습니다. 행복한 표정으로 소중하게 소금빵 봉투를 들고 찍은 사랑스러운 사진은 그의 본격적인 서울 여행의 시작을 알렸죠.
뷰티 강국에 온 걸 환영해, 올리브영N 성수

한국의 뷰티와 메이크업, 스킨케어에 관심이 많다면 올리브영을 지나칠 수는 없겠죠. 그 중에서도 성수동에 위치한 올리브영N 성수에는 카페를 즐길 수 있는 라운지가 있는데요. 이곳에 방문한 체이스 인피니티가 인증샷으로 올린 메뉴는 허니 티라미수와 시트러스 바닐라 바스켓 타르트, 콜라겐 앰플티였습니다.
한국에서 카페 두 번은 기본, 청수당 베이커리


성수에 이어 체이스 인피니티가 발걸음을 옮긴 곳은 서울의 전통과 현대적인 미가 교차하는 종로구입니다. 외국인에게 다소 생소할 수 있는 좌식 테이블에 앉아 인증샷을 남긴 플레이스는 바로 익선동에 위치한 한옥 카페, 청수당 베이커리였는데요. 부드럽고 따뜻한 딸기 수플레 카스텔라를 수풀이 가득한 공간에서 음미하며 한국의 정취를 만끽했죠.

이에 이어 함께 영화에서 호흡을 맞췄던 테야나 테일러의 티셔츠를 입고 경복궁에 방문한 기념 사진도 업로드해 설렘으로 가득한 관광객 모먼트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이외에도 한강에서 먹는 한강 라면,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서 글로벌 명소로 자리매김한 N서울타워 등 서울 곳곳을 돌아다니며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었는데요. 첫 한국 여행을 성공적으로 마친 체이스 인피니티의 두 번째 내한 일정이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