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케어 전문 브랜드 아도르가 방탄소년단(BTS) 지민을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맞이했습니다.

이미 지난 9일, 아도르(LADOR) 공식 계정에 공개된 티징 영상 한 편으로 지민이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이 아니냐는 추측이 일며 기대감을 모았는데요. 그리고 마침내 오늘, 그 기대가 현실이 됐습니다. 아도르는 지민이 지닌 다채로운 매력과 긍정적인 에너지가 전 세계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있으며, 이러한 모습이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와도 깊이 맞닿아 있다고 전했습니다.
곧 공개될 지민과의 캠페인 영상은 아도르의 스테디셀러인 퍼퓸 헤어 오일을 중심으로, ‘오스만투스 향기가 온 세상을 물들이다’라는 강렬한 메시지를 전하는데요. 영상 속 지민은 순백의 슈트를 입고 달빛 아래 신비롭고 몽환적인 비주얼을 연출하며, 오스만투스 향의 정서를 섬세하게 시각화했습니다. 그의 섬세한 움직임과 강렬한 시선이 어떤 여운을 남길지 기대되지 않나요?

브랜드 관계자는 “지민의 고급스럽고도 트렌디한 이미지가 아도르에서 지향하는 감각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소비자들에게 더욱 깊이 전달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현재 멤버 정국과 함께 디즈니+ 여행 예능 ‘Are You Sure?! 시즌 2’에 출연 중인 지민은, 데뷔 10년 차에 발표한 첫 솔로 앨범 ‘FACE’로 한국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미국 빌보드 ‘핫 100’ 1위에 오르며 글로벌 팝 아이콘으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했습니다. 이어 지난해 두 번째 솔로 앨범 ‘MUSE’로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죠. 무대 안팎에서 부드럽지만 힘 있는 에너지로 사랑받아 온 그는 이번 아도르 캠페인에서도 특유의 몽환적이고도 감각적인 분위기로 향기의 이미지를 완성할 것으로 기대되죠.
아도르는 지난 9일 지민과의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는데요. 현재 옥외 광고는 물론, 올리브영 매장 등 다양한 접점에서 브랜드 메시지를 전하고 있어 일상 속 곳곳에서 지민의 모습을 마주하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죠. 그와 함께한 첫 번째 캠페인 영상은 오는 12월 15일 아도르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