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케어 전문 브랜드 아도르방탄소년단(BTS) 지민을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맞이했습니다.

©LADOR

이미 지난 9일, 아도르(LADOR) 공식 계정에 공개된 티징 영상 한 편으로 지민이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이 아니냐는 추측이 일며 기대감을 모았는데요. 그리고 마침내 오늘, 그 기대가 현실이 됐습니다. 아도르는 지민이 지닌 다채로운 매력과 긍정적인 에너지가 전 세계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있으며, 이러한 모습이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와도 깊이 맞닿아 있다고 전했습니다.

곧 공개될 지민과의 캠페인 영상은 아도르의 스테디셀러인 퍼퓸 헤어 오일을 중심으로, ‘오스만투스 향기가 온 세상을 물들이다’라는 강렬한 메시지를 전하는데요. 영상 속 지민은 순백의 슈트를 입고 달빛 아래 신비롭고 몽환적인 비주얼을 연출하며, 오스만투스 향의 정서를 섬세하게 시각화했습니다. 그의 섬세한 움직임과 강렬한 시선이 어떤 여운을 남길지 기대되지 않나요?

©LADOR

브랜드 관계자는 “지민의 고급스럽고도 트렌디한 이미지가 아도르에서 지향하는 감각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소비자들에게 더욱 깊이 전달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현재 멤버 정국과 함께 디즈니+ 여행 예능 ‘Are You Sure?! 시즌 2’에 출연 중인 지민은, 데뷔 10년 차에 발표한 첫 솔로 앨범 ‘FACE’로 한국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미국 빌보드 ‘핫 100’ 1위에 오르며 글로벌 팝 아이콘으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했습니다. 이어 지난해 두 번째 솔로 앨범 ‘MUSE’로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죠. 무대 안팎에서 부드럽지만 힘 있는 에너지로 사랑받아 온 그는 이번 아도르 캠페인에서도 특유의 몽환적이고도 감각적인 분위기로 향기의 이미지를 완성할 것으로 기대되죠.

아도르는 지난 9일 지민과의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는데요. 현재 옥외 광고는 물론, 올리브영 매장 등 다양한 접점에서 브랜드 메시지를 전하고 있어 일상 속 곳곳에서 지민의 모습을 마주하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죠. 그와 함께한 첫 번째 캠페인 영상은 오는 12월 15일 아도르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