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or 김 경주|2026-01-05T19:54:45+09:002026년 01월 08일|
2026년 대담함과 강인함이 교차하는 현대 여성의 초상, 그 관능적 페르소나.
브라운 퀼팅 디테일 레더 재킷과 퀼팅 쇼츠 모두 Hermès, 사이하이 부츠 Rick Owens.
샤넬(CHANEL) 스틸로 이으 워터프루프 #10 에벤과 메이블린(MAYBELLINE) 젤 라이너 #블랙을 애굣살 눈머리를 시작점으로 눈꼬리까지 일정한 간격으로 띄워 그리고, 길고 하얀 속눈썹으로 결을 살렸다. 속눈썹 끝부분에 샤넬 느와르 알뤼르 #10 느와르 블랙 마스카라를 더해 선을 더욱 또렷하게 만들었다. 맥(M·A·C) 립 펜슬 #버건디를 입술 선을 따라 그린 뒤 안쪽으로 퍼뜨리고, 샤넬 루즈 코코 글로스 #754와 #812를 섞어 발라 컬러의 깊이를 배가했다.
긴 속눈썹에 UV 레진으로 만든 블랙과 레드 아이래시를 번갈아 붙여 포인트를 줬다. 입술 산 위에는 샤넬(CHANEL) 레 네프 옹브르 #849 더 스페이스 트래블러에 라벤더 아이섀도로 포인트를 주어 붉은 에너지 사이로 스치는 차가운 광을 더했다.
레더 톱 Enfants Riches Déprimés, 스트라이프 스커트 Fendi.
버건디 레더 재킷과 스커트, 슈즈 모두 Alaïa, 레드 스타킹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입술에 맥(M·A·C) 러스터글래스 립스틱 #플러스터드를 바른 뒤 투명 풀을 발라 벨벳 타입 피그먼트를 전체적으로 균일하게 입혔다. 붉은색 입술 위에 매트한 결을 입혀 질주 후 말의 숨이 가라앉은 듯한 깊이를 표현했다. 눈 밑에 맥 스킨피니쉬 라이트 스트럭 리퀴드 하이라이터를 터치해 미세하게 반사되는 빛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