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주목해야 할 트렌드부터 놓치지 말아야 할 이슈까지, NEWKEY가 선택한 1월 4주차의 키워드를 만나보세요.

BTS의 컴백 무대는 어디?
오는 3월 20일, 정규 5집 〈아리랑〉으로 컴백하는 BTS. 첫 컴백 무대로 광화문광장을 선택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이브 컴백 예고
아이브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커밍순 필름을 공개했다. 영화 〈킬 빌〉을 연상시키는 장원영 편을 비롯해 각 멤버의 개성을 담아내며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블랙핑크 리사 X 나이키
지난 21일, 나이키와 리사가 공식 파트너십을 맺었다. 평소 나이키 제품을 즐겨 착용해 온 리사인 만큼, 이번 만남에도 관심이 쏠린다.

블랙핑크 X 레이저
블랙핑크가 게이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이저와 함께한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BLACKPINK X Razer’ 컬렉션은 핑크 컬러를 중심으로 한 키보드, 의자, 마우스, 마우스패드 등 총 네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제니, 컴플렉스콘 홍콩 헤드라이너로
블랙핑크의 활약은 어디까지 이어질까? 이번에는 제니가 2026 컴플렉스콘 홍콩의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른다는 소식이다. 행사는 3월 21일부터 22일까지 아시아월드 엑스포에서 진행될 예정.

엑소 팝업스토어 〈리버스 더 월드〉
정규 8집 〈리버스〉로 컴백한 엑소. 이를 기념해 1월 20일부터 27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소식이다.

루이 비통 쇼에 등장한 뱀뱀
갓세븐 뱀뱀은 루이 비통 FW26 패션쇼 런웨이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쇼에 앞서 루이 비통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모습을 드러내기도.

챗GPT 헬스 출시
챗GPT 이용자라면 ‘챗GPT 헬스’에도 주목해 보자. 폭넓은 헬스케어 상호작용을 지원하며, 일반 사용자도 비교적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