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4일, 연인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밸런타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는데요. 단순히 초콜릿만 주고받기엔 어딘가 아쉽다면 이런 선물은 어떨까요? 사랑스러운 하트 디테일의 백부터 커플로 신기 좋은 부츠, 사랑의 향기를 담은 향수까지. 나의 연인에게 선물하고 싶은 밸런타인데이 컬렉션 4가지를 소개합니다.
보테가 베네타



하트가 깃털처럼 내려앉은 사랑스러움
보테가 베네타가 공개한 2026 밸런타인데이 캡슐 컬렉션을 보는 순간 그 위트에 감탄이 터져 나오는데요.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의 시그너처 백들에 하트를 더해 사랑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홉 백에는 순백의 화이트 램스킨 인트레치아토 위로 붉은색 하트를 포인트로 더하는가 하면 미니 안디아모에는 그린, 화이트, 핑크, 레드 하트가 어우러져 경쾌한 무들르 자아내고 있죠. 하트 모양의 가죽 조각을 깃털처럼 연출해낸 장인 정신은 가히 압도적입니다. 대범하게 온통 레드 하트로 도배한 하트 토트백이나 참 장식 정도로 소소하게 밸런타인 무드를 더한 미니 조디, 더스트 백 등도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브랜드의 백들을 실루엣은 그대로 유지하되 밸런타인 시즌만의 로맨틱하고 위트 있는 감성을 더해 소장 가치를 높인 가방들인데요. 멀리서 보면 강렬한 레드 포인트가 시선을 사로잡고 가까이서 보면 섬세한 텍스처에 반하게 될 테죠. 사랑하는 사람에게 변치 않는 견고한 사랑을 전하고 싶다면 장인의 손길로 완성된 보테가 베네타의 이 특별한 컬렉션을 선택해 보세요.
스킴스


큐티부터 섹시까지 발렌타인 종합 선물 세트
킴 카다시안의 브랜드 스킴스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작정하고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연인과의 로맨틱한 밤은 물론 친구들과의 파자마 파티 혹은 오롯이 나를 위한 휴식 시간까지 모든 순간을 아우르는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는데요. 마치 거대한 발렌타인데이 숍에 들어온 듯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너웨어부터 관능미 넘치는 란제리, 포근한 라운지웨어까지 취향대로 고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눈여겨볼 아이템은 레드 슬립 드레스입니다. 강렬한 레드 컬러 베이스에 부드러운 핑크 레이스 디테일을 더해 스킴스 특유의 관능적이면서도 장난기 넘치는 무드를 감각적으로 풀어냈죠. 이외에도 새틴과 레이스 소재에 키치한 하트 프린트를 입힌 한정판 아이템들은 보는 것만으로도 소장 욕구를 자극합니다. 남자들을 위한 제품도 출시했으니 두루 살펴보세요.
팀버랜드

붉게 물든 6인치 부츠로 사랑을 신다
거친 아웃도어 감성의 대명사 팀버랜드가 강렬한 레드를 입고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했습니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레드 컬렉션은 브랜드의 아이콘인 6인치 워터프루프 부츠와 필드 부츠를 강렬한 레드 컬러로 재해석했는데요. 재미있는 점은 남녀 제품의 텍스처를 다르게 표현했다는 것입니다. 남성용은 깊고 진한 다크 레드 누벅 소재를 사용해 매트하고 묵직한 멋을 냈다면, 여성용은 반짝이는 레드 페이턴트 레더를 적용해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광택감을 자랑하죠. 발등부터 밑창, 끈까지 모든 요소를 붉은색으로 통일한 디자인은 캐주얼룩에 포인트 요소로 활용하기도 좋겠어요. 팀버랜드가 강조하는 내구성이 곧 연인과의 영원한 만남을 상징한다고 하니 커플 신발로 이보다 더 의미 있는 아이템이 있을까요? 너무 강렬한 레드가 부담스러운 사람들을 위해 은은한 핑크와 베이지 톤의 제품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면 좋겠네요.
구찌 뷰티

향기로 표현한 사랑의 형태
마지막으로 소개할 아이템은 보이지 않는 사랑의 감정을 향기로 구현한 구찌 뷰티의 구찌 길티 러브 에디션입니다. 2월 2일 국내에 공식 출시된 이 한정판 향수는 모든 형태의 사랑에 바치는 찬사입니다. 전설적인 조향사 나탈리 그라시아-체토와 자크 위클리에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기존의 성별 구분을 허무는 자유로운 향의 세계를 펼쳐 보였는데요. 남성용인 뿌르 옴므는 상쾌한 아몬드 그린 컬러 보틀에 담겨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남성 향수에 쓰이는 레더와 우디 노트에 여성 향수의 전유물처럼 여겨지던 오렌지 플라워를 과감하게 블렌딩해 신선하면서도 관능적인 반전 매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죠. 반면 매혹적인 매트 라일락 보틀의 뿌르 팜므는 라일락과 파출리, 앰버가 어우러진 향으로 우아하면서도 깊이 있는 여운을 남기죠. 두 개의 보틀이 나란히 놓였을 때 비로소 완성되는 컬러의 조화처럼 서로 다른 두 사람이 만나 하나가 되는 사랑의 의미를 향기로 느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