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환경 지킴이!

새해를 맞아 환경도 지키고, 카페에 갈 때 기분 좋게 손에 들고나갈 텀블러 하나쯤 장만해 보는 건 어떨까요?

텀블러 사용은 일회용 컵 소비를 줄여 쓰레기 발생과 탄소 발자국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줍니다. 작은 실천이지만, 일상에서 가장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친환경 습관이죠. 휴대가 간편하고, 일부 카페에서는 텀블러를 사용 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 더욱 매력적입니다. 수지, 한가인, 이청아 등 셀럽들도 텀블러 사용을 인증하며 화제를 모으곤 했는데요. 텀블러 사용, 우리도 충분히 실천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일회용 컵 대신 사용하기 좋은 텀블러 브랜드를 모아봤어요. 마음도 뿌듯해지고, 취향까지 저격하는 아이템으로 골라보시길!

크로우캐년홈

미국 법랑 브랜드 크로우캐년홈은 단단한 내구성과 감각적인 마블 패턴이 특징. 다채로운 컬러 구성은 보는 순간 크로우캐년홈 제품임을 한 번에 알아볼 수 있을 만큼 확실한 아이덴티티를 자랑한다.

써모스

써모스는 뛰어난 보온 성능으로 이름을 알린 브랜드. 미니부터 XL까지 폭넓은 사이즈 구성은 물론, 클래식한 디자인부터 트렌디한 협업 제품까지 선택지가 다양하다.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 덕분에 데일리용으로도 적합하다.

하이드로 플라스크

대자연에서 영감받은 컬러와 디자인이 인상적인 브랜드. 부드러운 스트랩과 뛰어난 단열 기술 덕분에 어디에서나 들고 다니기 좋다. 서프 블루, 알로에 그린 등 자연을 닮은 컬러 선택지도 풍부하다.

스탠리 1913

세계 최초 올스틸 진공병으로 유명한 미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새롭게 출시된 ‘클래식 아이스플로우 플립 스트로 2.0’ 텀블러는 피스타치오, 듀 드롭 등 아이스크림을 떠올리게 하는 컬러로 눈길을 끄는 중.

락앤락

슬림한 바디와 가벼운 무게가 매력적인 락앤락은 한가인의 유튜브 픽으로도 알려진 브랜드. 데일리팝 슬림 텀블러부터 완전 밀폐로 유명한 메트로 퍼펙트씰까지,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췄다.

조지루시

이청아의 10년템으로도 유명한 조지루시. 심리스 뚜껑 덕분에 세척이 편리하고, 원터치·스크류·컵 포함·빨대 타입까지 사용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탁월한 성능을 원한다면 조지루시의 제품을 눈여겨보자.

📸 | @skuukzky@crowcanyon_co_kr@hydroflask_kr@zojirushi_official, 써모스, 락앤락 홈페이지, SSG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