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하우스

제니하우스의 웨딩 프로그램은 사전 상담, 맞춤 케어, 서비스, 마지막 점검, 커뮤니케이션의 5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번거롭더라도 충분한 일대일 맞춤 상담을 거쳐 신부와 신랑에게 최고의 웨딩을 선사한다는 게 제니하우스 웨딩의 철학. 이탈리아에서 특별 주문 제작한 앤티크 조명과 거울로 꾸민 파우더룸은 신부들 사이에서 인생 사진을 건지는 핫 스팟으로 알려져 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424 3~4층
비용 헤어, 메이크업 각 30만원부터
문의 02-514-7243

 

김활란 뮤제네프

타블로-강혜정 부부, 김효진-유지태 부부의 사랑스러운 웨딩을 맡았던 뷰티 숍으로, VIP룸을 대여하면 셀럽 부부들처럼 조용하고 비밀스럽게 웨딩을 준비할 수 있어 뷰티숍 특유의 복작거리는 분위기를 꺼리는 커플에게 강력 추천한다. VIP룸 서비스로 전용 로비와 테라스까지 내 집처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룸 내부에 드레스 피팅룸이 있어 처음부터 끝까지 한 공간에서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것도 장점. 신부에게는 기본 웨딩 젤네일과 페디큐어를 20% 할인된 비용으로 제공하며, 가족의 헤어, 메이크업 서비스 역시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164길 33
비용 본식 헤어, 메이크업 60만원부터(리허설 별도)
웨딩 뷰티 문의 02-518-0332~4

 

보이드 바이 박철

보이드바이박철

헤어 스타일링에 기반을 둔 숍인 만큼 신부 개개인의 얼굴형에 맞는 헤어스타일을 찾아주기로 유명하다. 많은 웨딩 숍들이 실패 확률을 낮추기 위해 전형적인 스타일을 추천하는 데 비해, 보이드바이박철은 매 시즌 트렌디한 웨딩 헤어와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피부 타입에 따라 맞춤형 팩으로 관리해, 본식 메이크업의 효과를 최대로 끌어올려주는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211 동현빌딩
비용 촬영, 본식 포함 1백만원대
문의 02-3443-0999

 

우현증메르시

베이스 메이크업의 대가 우현증 원장이 운영하는 숍답게 자연스러운 피부를 표현하는 화장법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화제의 드라마 <또 오해영> 속 서현진의 청순 메이크업도 우현증메르시의 작품. 장동건-고소영 커플, 이휘재-문정원 커플의 웨딩을 담당하기도 했으며, 헤어 디자이너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웨딩을 총괄하는 담당자까지 3인 1조로 이뤄진 상담 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늑한 인테리어에 조용한 분위기가 특징.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26길 50
비용 본식 헤어, 메이크업 실장급 60만원대, 원 장급 90만원대
문의 02-546-7740

 

수퍼센스에이

지난 6월 오픈한 에이바이봄의 2호점 수퍼센스에이(supersense A). 문을 연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프라이빗 웨딩’ 프로그램으로 예비 신부들 사이에 인기 상승 중인 숍이다. 프라이빗 웨딩은 1호점보다 더 넓은 VIP룸에서 헤어, 메이크업을 단독으로 진행하고, 보타닉 가든 컨셉트의 실내와 실외 공간에서 본식 전에 가족과 함께 간단한 웨딩 스냅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무엇보다 타임당 오직 한 커플만 진행하기 때문에 시간에 쫓기지 않고, 여유롭고 쾌적하게 준비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152길 30
비용 본식 헤어, 메이크업 60만원부터
문의 02-516-8765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김태희와 탕웨이 메이크업으로 ‘갓샘물’이라는 별명을 얻은 정샘물 원장의 손길을 느낄 수 있는 곳. 분위기 있고 우아한 메이크업으로 정평이 나 있다. 피부 톤과 드레스에 어울리는 완벽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 본식 전 신부에게 할인된 비용으로 제공하는 염색 프로모션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부뿐 아니라 신랑을 위한 스킨케어와 두피 케어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으니 눈여겨볼 것.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26길 50
비용 본식 헤어, 메이크업 60만원부터
문의 02-546-7740

 

김청경 헤어페이스

최근 로맨틱한 결혼식으로 화제가 된 배우 김정은의 웨딩 헤어, 메이크업을 담당했다. 화려하기보다 맑고 깨끗한 메이크업으로 알려져 있으며, 헤어와 메이크업 외에도 본식 당일 신부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해줄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냉동 슬리밍 마스크 요법으로 어깨와 팔, 복부 라인을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슬리밍 프로그램, 광대뼈를 낮추고 얼굴 크기를 줄여주는 스몰 페이스 프로그램은 신부뿐 아니라 신랑에게도 반응이 좋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412 남강빌딩
비용 웨딩 헤어, 메이크업 각 30만원부터
문의 0 2-3446-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