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남룩의 정석, 데님

 

조에이 에섹스

조에이 에섹스

1 조에이 에섹스(Joey essex)

연한 컬러의 데님 베스트와 블랙 데님 팬츠의 특급 조화! 데님은 재킷, 팬츠, 베스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출시됩니다. 가장 흔한 소재인만큼 제대로 잘 입기도 어렵죠. 그렇다면? 이제 옷 잘입는 남자들에게 한 수 배워야 할 차례!

 

2 모델 박형섭 

70년대 유행했던 청청 패션이 2017년 뉴 버전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단정한 디자인 대신 좀더 펑키한 디자인의 데님 재킷을 선택한다면? 당신은 트렌드까지 섭렵한 남자!

 

3 모델 이현준 

청청 패션이 부담스럽다면 주목! 데님 트러커 하나쯤은 필수로 갖춰둬야겠죠?

 

4 모델 이희수 

평범한 스트라이프 티셔츠, 셔츠와 데님으로 완성한 훈남룩. 은근히 멋을 드러내는게 포인트죠. 담백하면서도 귀여운 비니 하나로 여심 사로잡기!

 

5 모델 김재영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데님 재킷 그리고 화이트 스니커즈까지, 완벽한 훈남룩의 정석!

 

제대로 입을 줄 아는 댄디 가이의 수트룩

 

2017 Film Independent Spirit Awards - Outside Arrivals

1 루카스 헤지스(Lucas Hedges)

97년생 어린 배우답지 않은 루카스 헤지스의 깔끔, 담백한 수트 룩! ‘수트에는 반드시 타이’라는 공식은 잠시 접어두세요. 타이 대신 순결한 화이트 셔츠 하나만 있어도 충분합니다!

 

64th San Sebastian Film Festival - 'Snowden' - Photocall

2 조셉 고든래빗(Joseph Gordon-Levitt)

그래도 왠지 모를 어색함에..타이를 포기할 수 없다면? 수트에 맞춰 타이의 컬러로 통일하는거죠. 약간의 패턴만 가미하면 튀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더해줄 수 있습니다.

 

Celebrities at BBC Radio 1

3 크리스 햄스워스(Chris Hemsworth)

자, 이젠 좀더 캐주얼한 버전을 소개해 볼게요. 블랙 코튼 수트와 좋은 질감의 블랙 티셔츠 하나로 완성된 수트 룩!

 

4 모델 김기범

수트에 푹 빠진 이 남자. 잘 핏된 수트를 선택하는 것은 물론 수트 컬러에 맞춰 스포티한 스니커즈를 매치하는 센스!

 

5 모델 안승준

수트 재킷을 캐주얼하게 연출하고 싶을 땐 데님이 제격이죠. 대신 깔끔한 인디고 데님이어야 세련미가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