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IL STRIPS FOR 3 DAYS

네일 스트립은 네일 팁에 비해 사용감이 가볍고 손톱 손상이 적은 편. 권장 유지기간은 2주 정도이지만, 습기와 수분에 자주 노출되면 지속력이 떨어질 수 있다. 초보자라면 손톱 끝 남은 스트립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것이 쉽지 않은데, 이 과정이 네일 스트립의 지속력을 크게 좌우하니 신경 쓸 것! 손톱 표면이 매끈해야 깨끗하게 부착할 수 있다. 네일 디자인을 자주 바꾸거나, 짧은 휴가 동안에만 도전해보고 싶다면, 제거 부담이 적은 네일 스트립을 추천한다.

다이애나

구성품 젤 네일 스트립 22PCS, 네일 파일

젤 네일을 받은 듯 광택이 뛰어나고, 스티커처럼 떼서 사용할 수 있어 부착하기 쉽다. 국내에서 유행하는 네일 디자인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는 것도 장점. 제거 시 네일 리무버가 필요 없어 편리하지만, 손톱이 손상될 수 있으니 주의할 것. 신축성이 적은 편이라, 손톱에 커브가 심하면 매끈하게 붙이기 어렵다.

인코코

구성품 네일 스트립 16PCS, 네일 파일, 밀봉 테이프

신축성 있고 얇기 때문에 손톱에 편안하게 밀착되고 이물감이 적은 편. 버퍼나 가위 등 특별한 도구 없이 손톱만으로 끊어낼 수 있는 점도 편리하다. 100% 매니큐어 성분이라 일반 네일 리무버로 쉽게 제거할 수 있다. 개봉 후에는 스트립이 건조해 지기 때문에, 밀봉해 보관해도 오래 사용하기 어렵다. 얇아서 부착했을 때 편안하지만, 그만큼 찢어지기 쉬우니 주의 할 것. 사이즈가 다양하지 않아 손톱이 작은 편이라면 불편함이 있을 듯.

NAIL TIPS FOR 5 DAYS

스티커처럼 붙이는 타입의 네일 팁은 탈부착이 무척 간편하지만, 글루에 비해 지속력이 상대적으로 떨어지는 것이 단점. 하지만 스톤, 유리조각 디테일 등 네일 스트립으로 만날 수 없는 화려한 네일 아트를 시도할 수 있고, 글루에 비해 손톱 손상이 덜하다는 장점이 있다. 따라서 3박4일이나 4박5일 일정의 여행을 앞두고 있다면, 스티커(팁 패드)로 붙이는 네일 팁을 시도해 볼 만 하다.

네일스네일

구성품 네일 팁 24PCS, 팁패드, 글루, 리무버, 우드스틱, 네일 파일

사용해본 제품 중 유일하게 스티커 타입의 팁 패드와 글루, 글루 리무버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붙이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팁 패드를 사용하면, 제거 후에도 재사용이 가능해 실용적. 팁 소재가 단단한 편이라 주얼 장식이 많이 들어간 디자인의 경우 탄성이 더욱 적어지는데, 스티커 패드로 고정할 때 손톱의 둥근 정도에 따라 팁이 완벽히 고정되지 않을 수 있어 아쉽다.

데싱디바

구성품 네일 팁 30PCS, 프랩패드, 우드 스틱, 네일 파일

팁의 개수가 30PCS로 가장 많아 본인의 손톱 사이즈에 좀 더 잘 맞는 팁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스티커 타입의 접착패드가 팁에 붙어있어 사용이 간편하다. 다른 네일 팁에 비해 폭신하고 말랑말랑한 질감이라 밀착력이 좋고, 길이나 쉐입 조절이 수월한 편. 하지만 그만큼 상대적으로 쉽게 긁힌다. 손톱 뜯기 좋아하는 사람은 뜯는 재미가 쏠쏠하니 주의! 오프라인 매장(올리브영)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NAIL TIPS FOR 7 DAYS

네일 팁을 좀 더 단단하게 고정하고 싶을 땐 글루를 사용하면 된다. 휴가 기간이 7일 안팎일 때 임시 방편으로 추천하는 방법. 손톱 표면과 팁 안쪽에 네일 전용 글루를 발라 붙이면 되는데, 이 때 글루의 양 조절에 신경써야 한다. 가장자리 부분까지 꼼꼼히 바르되, 눌러 붙였을 때 글루가 팁 바깥으로 밀려나오지 않도록 주의 할 것!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파우치에 여분의 팁과 글루를 챙기고 제거 시에는 반드시 전용 리무버를 사용해야 손톱 손상을 막을 수 있다. 손톱 건강을 위해 지나치게 오래 부착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맥퀸뉴욕

구성품 네일팁 24PCS, 글루, 우드스틱, 네일파일

화려한 스타일보다는 편안하고 질리지 않는 네일 디자인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 팁이 얇아서 손톱에 부착했을 때 자연스럽고 가볍기 때문에 일주일 이상 사용하기 좋다. 정가는 비싼편이지만 오픈마켓에서 약 9천원정도에 구입할 수 있으니 열심히 최저가를 찾아보길! 참, 글루 리무버는 별도로 구입해야 한다.

다이애나

구성품 네일팁 24PCS, 글루, 글루리무버, 우드스틱, 네일파일

팁이 단단한 편이라 손톱으로 긁어도 잘 긁히지 않는다. 구성품에 글루 전용 리무버가 포함되어 있어 제거 할 때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다. 글루를 사용할 경우 팁과 손톱 사이에 습기가 생기겨 착색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할 것. 디자인에 따라 포인트 팁 개수가 다르니 화려한 스타일을 원할 경우 꼼꼼히 확인하고 구입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