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8v

 

20146v

STITCH BROW

눈썹을 결대로 빗은 후 얇은 브로 펜슬이나 아이라이너로 눈썹 앞머리부터 2~3mm 간격으로 가볍게 선을 그린다. 아이홀을 중심으로 미세한 골드 펄 섀도를 얇게 한 겹 바르고 투명 아이 로스를 덧발라 시원하고 깔끔하게 연출한다. 입술은 틴트로 물들인 후 투명한 립밤을 발라 자연스러운 혈색을 살린다.

 

20417v
DRAGON WAVE

투명한 마스카라를 이용해 눈썹을 부분부분 구간을 나누어 불규칙적인 결을 만든다. 이때 눈썹의 끝부분을 모아 끝을 뾰족하게 만들면 더욱 사랑스럽다. 코럴 크림 블러셔를 스펀지에 묻혀 눈 아래에서 시작해 볼까지 두드리듯 펴 발라 윤기나는 홍조를 연출하고, 입술은 틴트로 자연스럽게 물들인다.

 

20995v
THIN ARCH

눈썹 결이 위를 향하게 빗는다. 진한 브라운 컬러 아이 펜슬로 윗눈썹이 시작되는 중앙을 시작으로 얇은 아치형 라인을 그린다. 자칫 눈이 밋밋해 보일 수 있으니 위아래 속눈썹에 마스카라를 여러 번 덧발라 인형 같은 눈매를 완성한다.

 

19997v

COLOR CRUSH

깔끔한 컬러 브로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일단 세범 파우더로 눈썹 주변의 유분을 없애야 한다. 그런 다음 속눈썹용 컬러 마스카라로 눈썹 역방향으로 한 올 한 올 빗으면 되는데, 이때 깨끗한 마스카라 브러시에 살짝 묻혀서 바르면 살에 닿을 염려가 없다. 아이 메이크업은 최대한 피하고 입술은 립 펜슬로 매트하게 연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