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scine d'Eté

HOTEL MOLITOR, FRANCE

1929년 문을 연 이래 파리지앵의 사교 클럽으로 쓰이던 파리의 몰리토 호텔의 수영장이 지난 2014년 세월의 흔적을 간직한 근사한 공간으로 새 단장을 했다. 완벽한 대칭을 이루는 구조의 호텔 건축물이 에메랄드빛 수영장에 비쳐 진풍경을 만들어낸다. 수영장에 들어가지 않아도 호텔 옥상에 마련된 루프톱 바에서 와인을 마시며 전경을 내려다보며 즐길 수 있다.
문의 www.mltr.fr

 

the-cambrian-adelboden-2

THE CAMBRIAN, SWITZERLAND

알프스산맥의 비경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캠브리언 호텔의 로맨틱한 야외 풀장. 스위스 베른주 아델보덴의 알프스 중턱에 위치한 이 호텔의 수영장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수영장으로 손꼽히는 곳. 수면 위로 만년설을 인 알프스산맥이 비쳐 그림 같은 풍광을 빚어낸다.
문의 www.thecambrianadelboden.com

 

soho-farmhouse

SOHO FARMHOUSE, UK

영국 옥스퍼드주 시골 마을의 오래된 농가를 개조해 만든 호텔이다. 한적한 호수를 배경으로 한없이 평화로운 분위기가 감도는 곳이다. 텃밭 가꾸기, 보트, 승마, 테니스 등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장기간 머물기도 좋다. 나무로 지은 농장 건물에 설치된 실내 수영장부터 호수까지 연결된 구조가 독특하다.
문의 www.sohofarmhouse.com

 

aman-amangiri-desert-6

THE AMANGIRI RESORT & SPA, USA

미국 유타(Utah)주에 위치한 리조트로 드넓은 사막 한가운데 우뚝 서 있다. 거대한 바위산과 협곡, 사막의 지형을 그대로 살린 건축물이 멋스러운데, 어느 방향으로 눈을 돌려도 광대한 풍광이 시원하게 펼쳐진다. 리조트 앞쪽에는 큰 바위를 둘러싼 구조의 수영장이 있고, 풀빌라를 선택하면 더욱 프라이빗한 풀장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문의 www.aman.com/resorts/utah

 

farnar-hotel-1

FANAR HOTEL & RESIDENCES, OMAN

아라비아반도 남동부에 있는 오만은 우리에게 아직 낯설게 느껴지는 휴양지다. 인도양을 따라 펼쳐진 살랄라(Salalah) 해변에서는 야자수와 하얀 백사장, 푸르른 바다가 어우러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파나르 호텔은 살랄라 해변 위에 지어져 바다와 수영장을 자유롭게 오가며 즐길 수 있다. 붉게 물드는 인도양의 노을을 바라보는 일 또한 특별하다.
문의 www.fanarhotel.com

 

the-library1

THE LIBRARY, THAILAND

코사무이섬에 문을 연 더 라이브러리에는 새빨간 색을 띠는 야외 수영장이 있다. 리조트 바로 앞에는 푸른 바다가 펼쳐져 수영장과 대조를 이루며 장관을 이룬다. 오렌지색 타일로 장식한 풀장의 바닥이 수면에 투명하게 비쳐 만들어진 분위기가 절묘하다.
문의 www.thelibrarysamu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