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 박스 초보자들이 드론을 조종하는 법과 원리를 익힐 수 있도록 꾸린 박스다. 건축가였던 큐레이터가 국내 최초로 설립된 드론학과에 입학해 배운 지식을 쉽게 익힐 수 있도록 박스를 구성했다. 입문자를 위한 스타터 박스 안에는 충격에 강하고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드론 LOBIT 100C와 세팅법, 드론에 익숙해질 수 있는 지령이 담긴 미션지가 들어 있다. 드론 기종은 매달 바뀌며 조립식 드론을 선보일 때도 있다.

 

동화 박스 유리돔 안에 조그만 조형물을 배치해 동화 속 앨리스의 원더랜드를 만드는 박스. 손톱만 한 크기의 미니어처 앨리스와 소품을 핀셋으로 하나하나 옮기며 완성해나가기 위해서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인내심을 발휘해야 한다. 조그만 구슬, 천 조각, 흙과 나뭇조각으로 특별한 규칙 없이 자신이 구상한 세계를 만들어나가는 재미가 쏠쏠하다.

 

DIY 박스 나무나 유리병처럼 재활용할 수 있는 생활 속 소재를 리폼해 인테리어 소품을 만들 수 있게 구성한 DIY 박스. 직접 칠하고 두드리고 끼워 맞춰서 벽 스트랩 시계, 구급상자, 사이드 테이블 등 인테리어 소품을 하나씩 늘려갈 수 있는 박스다. 스탠드 조명을 완성할 수 있는 박스에는 조립하기 쉬운 동파이프를 활용했다.

 

다연 박스 오설록과 협업해 새롭게 선보이는 박스로 티 칵테일 스타터 팩부터 출시하기 시작했다. 칵테일 글라스와 믹싱 글라스, 지거와 셰이커, 바 스푼 등 칵테일을 만들 때 기본적으로 필요한 도구가 모두 들어 있다. 칵테일 셰이킹법과 티 블렌딩법을 눈으로 보면서 배울 수 있는 영상 가이드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