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비 터틀넥 풀오버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Fuchsia Date

에이지 리와인드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발라 피부 결점과 미세주름을 감춘다. 눈가에는 더 누드 팔레트 중 연한 핑크빛이 도는 펄 섀도와 연한 골든 베이지 펄 섀도를 섞어 발라 은은하게 표현한다. 여기에 래쉬 센세이셔널 블루밍 마스카라를 발라 속눈썹을 깔끔하게 컬링하고 레벨 부케 바이 컬러 센세이셔널 #패션 푸시아로 입술을 화사하게 연출한다.

 

1509mcmabemj12_38

Smoky Smile

확실한 피부 커버를 위해 에이지 리와인드 파운데이션을 바른 후 에이지 리와인드 컨실러로 눈에 띄는 잡티를 가리면 효과적이다. 더 누드 팔레트의 딥 브라운과 브론즈 컬러를 레이어링해 고혹적인 스모키 메이크업을 시도해볼 것. 좀 더 또렷한 눈매를 위해 하이퍼 샤프라이너 레이저 프리시전을 아이라인을 따라 그려주면 좋다. 마지막으로 입술을 누디하게 연출하면 끝.

 

1509mcmabemj12_01

그레이 니트 풀오버 칩먼데이

Rosy Dream

잇츠 탑 프로페셔널 터치피니쉬 파운데이션으로 잡티 없이 환한 피부를 연출한 후, 잇츠 탑 프로페셔널 듀얼 컬러링 아이브로우 #02 브라운으로 눈썹을 정리해 깔끔한 인상을 만든다. 잇츠 탑 프로페셔널 젤리쿠션 섀도우 #01 모닝 선라이즈의 골든 피치 색상 아이섀도를 눈두덩 끝 위주로 펴 발라 마치 꽃물이 든 것처럼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비슷한 그러데이션의 느낌으로 입술에는 잇츠 탑 바이 이태리 새틴 립 펜슬 #07 로지베리를 입술 중앙 위주로 여러 번 바른 뒤 바깥 방향으로 펴 바르면서 로맨틱한 느낌의 핑크 바이올렛 립으로 마무리한다.

 

1509mcmabemj12_02

Think Happy

보송보송한 피부 연출을 위해 잇츠 탑 프로페셔널 터치피니쉬 파우더 팩트를 바른 뒤, 딥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살리기 위해 잇츠 탑 프로페셔널 모던웨이브 아이섀도우 #01 고져스 브라운의 쉬머 코코아 브라운 컬러로 눈두덩에 은은한 컬러를 입힌다. 아이섀도를 바르면서 잇츠 탑 프로페셔널 비비드 젤 아이라이너 #01 팬텀 블랙을 함께 바르고 자연스럽게 스머징 효과를 주면 좀 더 딥한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스모키 아이를 강조하기 위해 입술에는 잇츠 탑 바이 이태리 새틴 립 펜슬 #06 누디 베이지를 바른다.

 

1509mcmabemj12_03

화이트 터틀넥 니트 풀오버 그레이 양

My Glossy Lips

아쿠아 세럼이 함유된 BB로 촉촉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완성한 다음, 반사판 컨실러로 잡티를 커버한다. 여기에 체크 글로시 블라스터 틴트 #1 칙 레드를 입술 안쪽을 중심으로 톡톡 바른 뒤 자연스럽게 블렌딩한다. 그러고 나서 입술 라인에 맞춰 한 번 더 덧바르면 크리스털처럼 빛나는 볼륨 있고 촉촉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1509mcmabemj12_04

Long Long with Me

수분감 있는 BB를 사용해 피부를 촉촉하면서도 화사하게 표현한다. 그런 다음 눈 밑 다크서클을 가리고 한 단계 톤 업시켜 전체적으로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만든다. 눈가에는 마스카라만 발라 깨끗하게 표현하고 체크 글로시 블라스터 틴트 #5 메리 탠저린을 입술 안쪽부터 발라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로 상큼한 분위기를 연출해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