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ITTER TOUCH 글리터 메이크업
봄에 하는 글리터 메이크업은 밝고 가벼운 느낌이어야 한다. 자칫 글리터를 과하게 바르거나 어두운 컬러와 함께 묵직한 느낌으로 연출하면 얼굴이 전체적으로 어두워 보이거나 서너 살은 더 나이 들어 보일 수 있기 때문이다. 가장 추천할 만한 방법은 파스텔 톤 아이섀도와 미세한 펄 피그먼트를 함께 사용해 눈두덩에 가벼운 반짝임을 주는 것. 좀더 강렬한 반짝임을 원한다면 그레이나 네이비 컬러로 스모키 메이크업을 한 후, 아이라인을 따라 골드나 실버 등 밝은 컬러의 글리터를 덧발라 포인트를 주는 것도 한 방법이다. 이때는 입술 등 다른 부분은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누디하게 연출해야 어둡고 묵직한 느낌을 피할 수 있다.

DELPOZO
- VDL 페스티벌 아이섀도 스파클. #905 앤티크 골드 1g, 7천5백원대. 선명하고 화려한 컬러의 아이섀도.
- 맥 피그먼트. #탠, 4.5g, 3만2천원. 잘 펴 발려 눈과 입술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글리터.
- 샤넬 일뤼지옹 동브르. #112 이리데쌍뜨, 4g, 4만6천원. 진줏빛 글리터.
- 토니모리 아이톤 싱글 섀도 글리터. #G05, 1.7g, 6천원. 화려하게 빛나는 글리터 싱글 섀도.
- 랑콤 옹브르 이프로즈. #T002 벨라골드, 2.5g, 3만1천원. 은은한 펄감의 아이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