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탄탄한 몸매를 위한 모델 들의 운동법

런웨이를 활주하는 아이린, 수주, 송해나! 모델들 사이에서도 소문난 핫 보디 모델 3인방의 운동법.

아이린의 가압 트레이닝

4대 도시 패션위크에서는 멋진 스트리트 패션을, 서울 패션위크에서는 멋진 캣 워크를 선보인 모델 아이린. 대륙을 넘나드는 살인적인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그녀는 세계 곳곳에 단골 피트니스를 두고 있는데, 패션위크 두 달 전부터 일본의 한 스튜디오에서 ‘가압 트레이닝’으로 관리했다. 가압 트레이닝은 고민 부위에 랩핑 후 전용 밴드로 압력을 가하면 림프 순환을 촉진시키고 체액을 통해 노폐물을 배출하는 원리. 군살을 탄탄하게 가꿔주며, 허벅지나 팔뚝 슬리밍, 바스트업에 특히 효과적이다.

Detoxing my lymph nodes before fashion month! Thanks to @georgeinaki 💪🏻💋

Irene Kim(@ireneisgood)님이 게시한 사진님,

 

수주의 EMS

명실공히 샤넬의 뮤즈이자 세계적인 톱모델로 자리매김한 수주는 EMX 코르셋 운동법으로 몸매를 관리한다. 20분 집중 트레이닝으로 최대 5시간의 운동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바쁜 스케줄 틈틈이 관리하기에 제격. 100Hz미만의 저주파가 근섬유를 자극해 근육을 수축, 이완시키며 운동 효과를 높여준다. 무거운 기구를 들지 않기 때문에 근육량이 적은 사람도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

 

송해나의 발레 스트레칭

<더바디쇼>를 통해 자타공인 운동 매니아임을 증명한 모델 송해나는 서핑, 필라테스, 웨이트 트레이닝 등 뭐든 능숙하다. 최근엔 부족했던 유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발레 스트레칭을 시작했다고. 발레는 잔근육을 가꿔 군살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이고, 스트레칭 동작 반복으로 근육이 길고 가늘어지기 때문에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발레시작 #유연성제로

송해나(@songhaena)님이 게시한 사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