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트색 톱 브루넬로 쿠치넬리
NATURAL SHIMMER
SUE UEMURA
슈에무라 파운데이션 쿠션을 얼굴 전체에 펴 발라 결점 없이 완벽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연출한다. 입술 주변을 깔끔하게 정리한 후 입술 선에 맞춰 라끄 쉬림프 쉬머를 빈틈없이 바른다.
- 슈에무라 파운데이션 쿠션. 13g, 4만3천원. 파운데이션의 커버력과 지속력을 쿠션에 담은 제품. 다크닝 현상이 없으며 자연스러운 광이 오래 지속되며, 한 올 한 올 결이 살아 있는 브러시 퍼프 효과로 소량으로도 얼굴 전체를 완벽하게 커버할 수 있다.
- 슈에무라 라끄 슈프림 쉬머. 5.4ml, 3만7천원대. 기존에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던 라끄 슈프림의 쉬머 버전. 골드와 실버 펄을 적절히 함유해 강렬하게 그리고 눈부시게 반짝거린다.

레이스 드레스 자라
FRENCH CHIC
CHANEL
먼저 샤넬 4구 섀도 중 베이지 컬러를 눈두덩에 최대한 얇게 펴 바른다. 눈 꼬리 쪽에 차콜 그레이 섀도를 아이라인처럼 얇게 그려 포인트를 주는데, 이때 팁의 납작한 부분을 이용하면 쉽다. 아이라인을 점막 가까이 그리고 마스카라로 깔끔하게 정돈하면 된다. 입술은 전체적으로 보랏빛이 감도는 레드인 루쥬 코코 스틸로 #214 메시지를 발라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연출한다. 우아한 레드 네일은 르 베르니 #500 루쥬 에쌍시엘.

위부터) 샤넬 루쥬 코코 스틸로. #202 꽁뜨, #204 아티클, #206 히스토리, #208 로망, #212 레씨, #214 메시지, #216 레터, 218 스트립트, 각각 2g, 4만1천원. 입술에 닿는 순간 사르르 녹을 정도로 부드러운 텍스처로 뭉치거나 번지지 않고 발색이 오래 지속된다.

블랙 드레스 랙 앤 본 바이 비이커
COUTURE LIPSTICK
GIORGIO ARMANI
피부의 반짝이는 스킨광과 글로우가 돋보일 수 있도록 오일이 함유된 촉촉한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톤을 정리한다. 아이 메이크업은 눈매를 또렷하게 만드는 정도로 마무리하고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자연스럽게 올려준다. 입술에는 홀로그램 펄이 살짝 가미된 마젠타 핑크 컬러의 루즈 아르마니 #513 프리즘 핑크를 입술에 꽉 채워 발라 스프링 룩을 연출한다.
- #513 프리즘 핑크
- #401 걸크러쉬 오렌지
- #509 모던 베이지
- #510 센슈얼 코랄
- #400 아르마니 레드
조르지오 아르마니 루즈 아르마니. 4g, 4만2천원대(총 24컬러 출시). 보이는 컬러대로 선명하게 발색되고 8시간 이상 지워지지 않는 놀라운 지속력의 쿠튀르 립스틱. 입술에 부드럽고 편안하게 발리고 번지는 일 없이 시크하고 우아하게 유지되며 24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레이스 톱 자라
NOUVELLE VOGUE
NARS
피부를 자연스럽게 물들이는 나스 스킨 틴트를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얇게 펴 바른다. 듀오 아이 섀도우 #매트 베이지와 #브론즈 로즈로 눈가에 음영을 주고 피치 오키드 컬러의 블러쉬 #임패션드로 볼을 가볍게 쓸어준다. 입술은 뮬드 와인 컬러의 나스 립스틱 #밴드 레드로 입술을 가득 채우기보다 자연스럽게 물들이듯 바른다.
- 나스 블러쉬. #임패션드, 4.8g, 4만원. 브러시를 이용해 가볍게 쓸어주면 두 볼에 수줍은 듯한 핑크빛이 감돈다.
- 나스 벨벳 매트 스킨 틴트 SPF30/ PA+++. 50ml, 6만3천원. 자연스럽게 피부를 물들이는 크림 파운데이션.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해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되며, 빛을 컨트롤해 포토제닉하게 윤곽을 살리고 건강한 피부로 표현해준다.
- 나스 듀오 아이섀도우. #함마메드, 4g, 4만9천원. 눈가에 자연스러운 음영을 살리고 싶을 때 사용하는 컬러로 구성된 듀오 섀도.
- 나스 립스틱. #밴드 레드, 3.4g, 3만7천원. 어떤 메이크업에나 잘 어울리는 뮬드 와인 레드 립.

슬릿 드레스 쟈니 헤잇 재즈, 목걸이 스톤헨지
POP & DELICIPUS
GUERLAIN
전체적으로 세미 글로우 베이스를 완성한다. 아랫눈썹까지 속눈썹에 모두 힘을 주듯 마스카라를 발라 풍성하게 연출하고, 베이비 핑크 톤의 블러셔를 평소보다 약간 앞쪽에 터치해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입술은 푸크
시아 핑크 빛의 겔랑 라 쁘띠 로브 느와르 딜리셔스 샤이니 립 컬러 #002 핑크 타이를 꽉 채워 발라 볼륨감 있고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완성한다.

위부터) #003 레드힐즈, #040 코랄 칼라, #002 핑크 타이, #069 라일락 벨트
겔랑 라 쁘띠 로브 느와르 딜리셔스 샤이니 립 컬러. #002 핑크 타이, 2.8g, 4만1천원. 다양한 오일을 함유해 부드럽게 발리고, 달콤한 프루티 플로럴 향을 발산해 키스를 부르는 립스틱. 한 번 터치로 자연스러운 룩이, 두 번의 터치로 캐주얼한 룩이, 세 번의 터치로 매혹적인 룩이 연출된다. 겔랑 라 쁘띠 로브 느와르 딜리셔스 샤이니 네일 컬러. #002 핑크 타이, 8.8ml, 3만2천원. 은은한 프루티 플로럴 향의 푸크시아 핑크 네일. 부드러우면서도 탄력 있는 막을 형성해 컬러가 오래 지속되며, 라 쁘띠 느와르 향수를 닮은 앙증맞고 사랑스러운 디자인도 매력적이다.

시스루 톱 포에버21, 뱅글 마이클 코어스, 반지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LOVELY PINK
NATURE REPUBLIC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든 후, 네이처 오리진 쿠션 씨씨 커버로 잡티를 완벽하게 가린다. 프로방스 매직 스텝 아이즈 02 코랄리스타로 레이어링해 눈매에 깊이감을 주고, 가볍고 부드러운 바이 플라워 블러셔 01 핑크 블라썸으로 두 볼을 화사하게 물들인다. 입술은 매트 립스틱 02 모던푸시아로 채워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한다.
- 네이처리퍼블릭 프로방스 매직 스텝 아이즈. #02코랄리스타, 7g, 가격 미정. 감각적인 컬러 조합으로 간편하게 입체적인 그러데이션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4구 아이섀도 팔레트.
- 네이처리퍼블릭 매트 립스틱. #02 모던푸시아, 4.3g, 1만2천원. 파우더로 코팅한 듯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립스틱. 컬러 피그먼트를 다량 함유해 발색이 뛰어나고 오래 지속된다.
-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 오리진 쿠션 씨씨 커버 SPF50+PA+++. #01 라이트 베이지, 10g*2, 3만5천원. 아르간 오일 성분이 촉촉하고 매끈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CC 쿠션. 컨실러가 따로 필요 없을 정도로 보정 효과가 뛰어나다.
- 네이처리퍼블릭 바이플라워 블러셔. #01 핑크 블라썸, 5.5g, 7천원. 뭉치지 않고 착 밀착되는 고발색 블러셔. 수줍은 소녀의 발그레한 볼을 연출하고 싶을 때 제격이다
-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60g, 6만6천원. 6년근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청정 로얄젤리, 황금누에고치에서 얻은 실크 아미노산 등 귀한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가꾸는 안티에이징 크림.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빛나는 윤광을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