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 Pretty!
So Pretty!
올봄 캐츠 아이와 블러드 립은 잠시 잊자. 여성스러움을 한껏 강조한 메이크업이 스트리트의 트렌드. 취향 저격이라는 말이 딱 들어맞는, 여자가 봐도 예쁜 S/S 스프링 룩을 만나보자

NATURAL SHIMMER
SUE UEMURA
슈에무라 파운데이션 쿠션을 얼굴 전체에 펴 발라 결점 없이 완벽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연출한다. 입술 주변을 깔끔하게 정리한 후 입술 선에 맞춰 라끄 쉬림프 쉬머를 빈틈없이 바른다.

FRENCH CHIC
CHANEL
먼저 샤넬 4구 섀도 중 베이지 컬러를 눈두덩에 최대한 얇게 펴 바른다. 눈 꼬리 쪽에 차콜 그레이 섀도를 아이라인처럼 얇게 그려 포인트를 주는데, 이때 팁의 납작한 부분을 이용하면 쉽다. 아이라인을 점막 가까이 그리고 마스카라로 깔끔하게 정돈하면 된다. 입술은 전체적으로 보랏빛이 감도는 레드인 루쥬 코코 스틸로 #214 메시지를 발라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연출한다. 우아한 레드 네일은 르 베르니 #500 루쥬 에쌍시엘.


COUTURE LIPSTICK
GIORGIO ARMANI
피부의 반짝이는 스킨광과 글로우가 돋보일 수 있도록 오일이 함유된 촉촉한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톤을 정리한다. 아이 메이크업은 눈매를 또렷하게 만드는 정도로 마무리하고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자연스럽게 올려준다. 입술에는 홀로그램 펄이 살짝 가미된 마젠타 핑크 컬러의 루즈 아르마니 #513 프리즘 핑크를 입술에 꽉 채워 발라 스프링 룩을 연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