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Jd5Yuq_qt28
미스터 버버리 X 스티브 맥퀸
미스터 버버리 영상은 누가 봐도 대단히 섹시하다. 이 영상에서 말하고자 하는 게 무엇인가? 이 영상은 방금 만난 남녀가 서로에게 깊이 빠지는 사랑에 관한 얘기다. 영상에 등장하는 조시 화이트하우스와 앰버 앤더슨은 매우 섹시한 커플이다. 두 사람이 만들어낸 가상의 커플 사이에서 무언가 진실된 면을 포착하고 싶었다. 조시와 앰버의 케미스트리를 지켜보는 것은 매우 멋진 경험이었다.
미스터 버버리의 인쇄 광고에서 조시는 바로 샤워하고 나온건가, 아니면 침대에서 나온 건가? 땀에 젖어 있었나? 도대체 바로 전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하다. 좋다! 정확히 이런 반응을 원했다. 그가 무엇을 하고 나왔는지는 개인의 상상에 맡기겠다.
런던에서 영상을 찍었는데, 특별한 이유가 있는가? 런던 카페 로열의 스위트룸에서 촬영했다. 피카딜리 서커스의 코너가 보이는 클래식한 전망이 특히 마음에 든다.
미스터 버버리의 향을 어떻게 표현했는가? 미스터 버버리의 향은 매우 에센셜하다. 두 사람이 함께 샤워를 하는 모습으로 향수가 어떤 느낌인지 충분히 표현되었다고 생각한다.
당신은 트렌치코트를 매우 강조했다. 캠페인에서 앰버는 안에 아무것도 입지 않은 상태로 트렌치코트를 드레스처럼 입고 벨트를 졸라맸다. 조시 역시 셔츠를 입지 않고 트렌치코트를 입었다. 무얼 표현하고 싶었던 건가? 많은 장면에서 코트를 벗어야 하는 상황이 나오는데, 나는 이때 코트 안에 무엇을 입었는가 하는 호기심에 장난치는 것을 즐겼다.
⊕ 미스터 버버리 구매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