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6mclbemh01_03

불면증을 유발하는 무더위, 강렬한 자외선에 큰 일교차까지 피부 건강을 해치는 모든 조건을 갖춘 계절, 여름. 이 계절,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지키고 싶다면 꼭 필요한 제품만으로 스킨케어 단계를 갖출 것. 과잉 분비된 피지와 노폐물로 막힌 모공은 트러블의 원인이 되므로 닥터자르트의 클렌징 워터, 더마클리어 마이크로 워터를 사용해 꼼꼼하게 클렌징하고 피부결을 정돈해준다. 그다음 시카페어 크림을 사용해 자외선과 열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회복을 도와주는 것이 좋다. 외출 시에는 반드시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 피부를 보호해야 하는데, 자외선 차단은 물론이고 미세먼지까지 막아주는 닥터자르트 에브리선데이 선 플루이드로 산뜻하게 마무리한다. 한편 강렬한 자외선때문에 피부의 수분 밸런스가 무너지는 여름에는 수시로 마스크 시트를 사용해 수분을 보충해주는 것이 좋다. 닥터자르트의 여름 스킨케어 4종과 함께 바캉스 시즌에도 변함없이 건강한 피부를 사수해보자.

1 닥터자르트 ‘더마클리어 마이크로 워터’
일반 정제수보다 작은 활성수소워터를 함유해 모공 속까지 말끔하게 씻어내는 클렌징 워터. 250ml, 2만8천원.

2 닥터자르트 ‘더마 에브리선데이 선플루이드’ 
강렬한 자외선뿐만 아니라 트러블을 일으키는 미세먼지까지 막아주는 안티 폴루션 자외선 차단제. 100ml, 2만9천원.

3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 
센텔라아시아티카 콤플렉스가 민감해진 피부를 회복시켜준다. 50ml, 4만5천원.

4 닥터자르트 ‘더마스크 워터젯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주는 보습 마스크. 히알루론산 성분이 한층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25g×5매, 2만원.

 

1606mclbemh01_06

“클렌징 워터부터 자외선 차단제, 회복 크림, 시트 마스크까지 4단계로 간단하게 스킨케어 제품만 바꿨을 뿐인데 몰라보게 안색이 환해지고 피부가 촉촉해졌어요. 자외선에 거칠어진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주는 이 4가지 제품, 바캉스에도 함께할래요.”  _온라인 쇼핑몰 업타운걸 강희재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