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RE2왼쪽부터 )
갸마르드 수딩 데오드란트 by 온뜨레. #플로럴 부케, 50ml, 3만원. 은은하고 부드러운 플로럴 향에 편리한 롤온 타입. 천연 성분이 체취를 잠재워주고 진정 및 수딩 효과를 선사한다.

더페이스샵 카카오 콜라보 에티켓 프레쉬 데오드란트 롤온. #쿨내나는 라이언, 50ml, 9천원대. 프레쉬한 향으로 불쾌한 냄새를 잡아주고, 미백 효과가 있어 꾸준히 사용하면 색소 침착을 완화해준다.

이솝 허벌 데오드란트. 50ml, 4만1천원. 항균과 진정 효과가 있는 식물 에센셜 오일 성분이 냄새를 잡아준다. 샤워 후 겨드랑이에 뿌린 후 마를 때까지 기다릴 것.

유리아쥬 데오도란트 두세르. 50ml, 1만5천원. 천연 유래 성분이 축축한 땀을 흡수하고, 불쾌한 체취와 땀 냄새를 잡아준다. 잦은 제모와 땀으로 거칠어진 겨드랑이 피부를 진정시키는데도 탁월.

쏘내추럴 쇼-업 데오드란트 스틱. 40g, 1만2천원. 땀 발생과 악취를 억제해주고, 민트 에센셜 오일이 겨드랑이를 시원하고 상쾌하게 가꿔준다. 바르자마자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옷에 묻어나지 않는 것도 장점.

크리드 밀레지움 임페리얼 데오드란트. 75ml, 8만8천원. 신선한 과일과 바다 소금의 짜릿한 맛이 어우러진 은은한 향. 무알콜 스틱 타입의 데오도란트로, 파우치에 넣고 다니며 고체 향수로도 사용할 수 있다.

아쿠아 디 파르마 미르토 디 파나레아. 150ml, 5만8천원. 겨드랑이의 발한작용을 컨트롤하고, pH밸런스를 맞춰 겨드랑이를 산뜻하게 유지시켜준다. 미르토와 바질의 활기 넘치는 향으로 시작해 묵직한 앰버 향으로 마무리된다.

버버리 미스터 버버리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150ml, 4만4천원. 남성 라인이지만 중성적이고 쿨한 향으로 여성들이 사용하기에도 손색없다. 소장 욕구가 샘솟는 시크한 패키지도 압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