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혹적인 레드 립이 돋보이는 메이크업
이엘
깨끗한 피부와 도톰한 입술을 강조하기 위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와 매트한 립으로 표현해 상반된 텍스처가 어우러진 세련된 룩을 완성했다. 마치 피부 자체에서 윤기가 우러나듯 고급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표현하는 것이 포인트. 입술은 이번 F/W 시즌 트렌드인 샤프한 레드 립을 완성해 세련미와 에지를 살렸다.
SKIN 고급스러운 윤기와 촉촉한 느낌을 위해 프렙+프라임 에센셜 오일과 프렙+프라임 BB 뷰티 밤 컴팩트 SPF30/PA++를 함께 사용한다. 여기에 글로시한 느낌을 더하기 위해 캐주얼 컬러 #해브 어 러블리 데이로 볼을 자연스럽게 물들인다. 마지막으로 미네랄라이즈 스킨피니시 내추럴 #미디움 다크로 얼굴 외곽을 터치해 윤곽을 살린다.
EYE 프로 롱웨어 페인트 팟 #레잉로우를 눈두덩에 펴 발라 섀도의 밀착력을 높이고 가벼운 음영을 준다. 여기에 피치빛이 감도는 브라운 섀도인 아이섀도우 #소프트 브라운을 발라 음영이 살아있는 로맨틱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LIP 입술의 잔 선을 메워주고 매끄럽게 발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렙+프라임 립을 바른 후, 립스틱 #루비 우를 입술에 꽉 채워 바른다.
차분함과 우아함을 강조한 내추럴 톤의 메이크업
장영남
우아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 브라운 아이섀도로 음영을 살려 깊이있는 눈매를 강조했다. 입술에는 MLBB 컬러 립스틱을 발라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이 감도는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SKIN 프렙+프라임 BB 뷰티 밤 컴팩트 SPF30/PA++를 스펀지로 얼굴에 두드리듯 고루 펴 바른다. 이어 프렙+프라임 하이 라이터 #래디언트 로즈로 다크서클부터 볼까지 넓게 발라 피부톤을 화사하고 고르게 정돈한다. 마지막으로 스튜디오 퍼펙트 SPF15/PA+ 파운데이션을 발라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를 완성한다. 볼은 미네랄라이즈 스킨피니시 내추럴 #미디엄 다크와 미네랄라이즈 블러쉬 #웜 소울을 섞어 컨투어와 블러셔를 연결한 듯 넓게 발라 우아한 느낌으로 연출한다.
EYE 아이 콜 #테디로 아이라인을 넓게 그리고 브러시로 스머징하며 아이홀까지 넓게 바른다. 앰버 타임스 나인의 짙은 브라운 컬러를 쌍꺼풀 라인에 덧발라 눈매에 깊이감을 더한다. 이어 연한 베이지 브라운 컬러를 아이홀부터 눈썹 앞머리까지 쓸어주듯 발라 음영감을 살린다.
LIP 보송한 피부와 어울리도록 매트한 립스틱 #런웨이히트 컬러를 바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