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 MAKEUP

STEP 1 피부 표현은 말갛게

매트하거나 글로우하지 않고, 보송보송해 보이는 질감을 살려주는 것이 포인트. 파운데이션을 얇게 발라준 후, 손바닥으로 자연스럽게 양 볼을 감싸 눌러주세요. 베이스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고 부드럽게 피부에 흡수되도록 도와주죠.

What To Use | 헤라 UV 미스트 쿠션 누드를 이용해, 베이스 메이크업을 해주었어요. 수분감있는 제품이라 자연스럽게  피부에 스며들죠.

STEP 2 아이브로 & 속눈썹은 심플하게!

아이브로는 본인 눈썹에 맞게 자연스럽게 결을 따라 빗어주고, 비어있는 부분만 채워주세요. 속눈썹은 마스카라없이 컬링만 해줘 눈동자가 더욱 또렷해 보여요.

 

 

COLOR MAKEUP

STEP 1 핑크 빛 아이새도

립스틱을 손등에 덜어내, 아이 브러시로 눈가에 문질러준 후, 블러셔가 묻은 스펀지로 경계를 자연스럽게 스머징해주세요. 립 제품을 블러셔나 아이새도 대용으로 이용해주면 발색력과 지속력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답니다.

STEP 2 피부 톤 밝혀주는 립 메이크업

레드만큼이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핑크립! 어떻게 발라야 할까요? 립을 먼저 뭉개듯이 발라주고, 블러셔를 이용해 입술 가장자리를 톡톡 두드려 주면 자연스럽게 연출해줄 수 있어요. 피부 톤이 어두워 고민이라면 딥한 핑크를 선택해 발라주세요.

STEP 3 생기있는 듯 자연스럽게 블러셔로 마무리

아이새도부터 립까지 핑크빛인데, 블러셔까지 과해보이지 않을까 생각했나요? 오히려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의 화룡정점을 블러셔에서 찍었다죠. 광대 따라서 사선으로 블러셔를 가볍게 톡톡 두드려 주세요. 블러셔를 하지 않은 듯할만큼 최소의 양을 사용해주면, 메이크업이 아니라 본연의 생기가 돋는 듯이 보여요.

What To Use | 립스틱과 블러셔를 블렌딩해 아이새도와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었어요. 강렬한 발색이 돋보이는 헤라 루즈 홀릭 익셉셔널 #142호 디바를 먼저 바르고, 헤라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 #02호로 그라데이션을 해주었죠.

 

BACKSTAGE BEHI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