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MANI PRIVE

ARMANI PRIVE

완벽한 커버를 위한 3가지 팁

1 파운데이션을 바를 때 특히 신경 써야 할 부분은 따로 있다?!

코 옆과 입꼬리, 눈 아래와 얼굴 윤곽, 볼과 턱이 이어지는 부분이다. 이런 곳까지 섬세하게 커버해야 얼굴이 완벽하고 화사해 보인다.

2 또렷한 윤곽 메이크업은 한 톤 어두운 블러셔를 활용한다

모델처럼 얼굴 윤곽을 약간 강하게 표현하고 싶으면 자신의 피부보다 한 톤 어두운 블러셔나 파운데이션을 이용해 광대뼈에서 입꼬리로 이어지는 부분, 얼굴 윤곽선, 코 옆을 따라 줄을 긋듯이 바른다. 그런 다음 경계선이 남지 않도록 브러시로 살살 펴 바르면 된다. 입체 메이크업은 힘들게 다이어트하는 것보다 효과적이다.

3 얼굴이 작아 보이려면 하이라이터는 피한다

요즘에는 글리터가 잔뜩 들어간 하이라이터보다 피부보다 한 톤 밝은 파운데이션으로 입체적인 효과를 더하는 것이 트렌드. 한 톤 밝은 파운데이션을 이마 중앙, 눈 밑에 V자 모양으로 두 번, 광대뼈 바로 위에 선을 긋듯이 바르고 블렌딩해보자. 한결 화사하고 입체적인 얼굴이 완성된다.

 

 

JOHN GALLIANO

JOHN GALLIANO

자연스러운 민낯 피부를 위한 3가지 팁

1 민낯이라도 가릴 건 가리자

아무리 내추럴 메이크업이라 해도 가벼운 커버는 필요하다. 파운데이션이 부담스럽다면 프라이머와 파운데이션을 1:1 비율로 섞어 바르자.

2 브러시나 스펀지보다 손을 사용한다

가벼운 베이스 메이크업에는 브러시나 스펀지보다 손이 효과적이다. 베이스 제품을 손가락으로 군데군데 찍어놓은 후,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려 바르고 손바닥으로 꼭꼭 눌러 밀착시킨다.

3 다크 서클은 컨실러를 활용한다

다크서클은 내추럴 스킨 메이크업에서도 감춰야 할 부분. 컨실러를 살짝 덧바르면 되는데, 이때 수분감이 있는 제품을 선택해야 눈 밑이 허옇게 도드라지는 현상을 막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