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필로소피 테이크 어 딥 브레스 산소수분 아이크림. 15ml, 3만9천원. 보리 추출물이 머금은 산소가 눈가의 생기를 살려주는 제품. 미세먼지에 특히 취약한 눈가를 보호하는 방어막역할을 한다.
2 A.H.C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30ml, 5만8천원. 얼굴 전체에 바르는 신개념의 아이크림. 고아미 쌀 추출물, 그린코코넛수가 순하게 작용해눈가의 노화를 방지한다.
3 꼬달리 프리미에크뤼 더 아이크림. 15ml, 9만1천원. 최상급 포도나무의 가지, 포도나무 수액 추출물이 다크서클을 개선하고 처진 눈가에 팽팽한 긴장감을 준다.
4 겔랑 아베이 로얄 아이크림. 15ml, 16만원대. 로열젤리와 벌꿀 성분이 눈가에 영양을 공급해 진피 세포의 재생을 돕는다. 유분이 많을 것 같지만 의외로 실키하게 마무리된다.
5 샤넬 수블리마지 라 크렘 아이. 15g, 24만6천원. 재생 효과가 뛰어난 플래니폴리아 에메페르, 다크서클과 부기를 완화하는 아이 드레이닝 콤플렉스의 시너지로 눈가를 또렷하게 만든다.
6 아벤느 피지오리프트 아이크림. 15ml, 5만2천원. 처진 눈 밑과 눈꼬리 주변 피부의 탄력을 강화한다. 아이 패치를 붙인 것처럼 눈가에 쫀득하게 밀착해 피부를 지지해주는 느낌.
7 아베다 툴라사라웨딩 마스크 아이 오버나이트. 15ml, 6만8천원. 꾸덕꾸덕하게 굳은 크림치즈 같은 제형과 진정 효과가 있는 향이 특징. 해조 추출물이 눈가의 부기와 다크서클을 완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