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ro Graphic for GUCCI

1980년대 풍의 레트로 무드와 1990년대 스타일의 스트리트 감성을 특유의 맥시멀한 감성으로 조합해 낸 구찌의 2017 프리폴 컬렉션. 평소 과감한 디자인의 네일 디자인을 선호한다면, 미켈레의 패션 세계를 손톱 위에 옮겨 담아보자. 어울리지 않을 법 한 다양한 모티프들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 그의 컬렉션처럼, 연관성 없어 보이는 패턴과 패턴을 믹스 매치 할 것! 좀 더 세련된 느낌으로 통일감을 주고 싶을 땐, 매트한 질감의 톱 코트를 발라 화려함을 한 단계 다운시키면 된다.

네일-구찌

Pearl Brooch for MIU MIU

최근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브로치 네일! 남들 다 하는 디자인이 싫증난다면 미우미우 2017 프리폴 컬렉션에서 힌트가 될 듯하다. 숙녀가 되고 싶어 한껏 치장한 소녀들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이번 컬렉션의 화룡점정은 빈티지 하면서도 과감한 액세서리. 주얼리, 벨트, 슈즈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장식한 진주와 메탈 볼 디테일이 특히 눈길을 끈다. 파스텔 컬러 퍼 코트에서 영감받은 러프한 터치 위에 볼드한 진주와 스터드를 올리면, 미우미우 컬렉션처럼 유니크한 브로치 네일을 완성할 수 있다.

네일-미우미우

Color Blocking for CELINE

미니멀 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V자 컬러 블록으로 액센트를 준 셀린느 2017 프리폴 컬렉션! 모던하지만 스타일리시한 네일 디자인을 찾고 있었다면, 셀린느의 컬러 매치는 분명 참고할 만하다. 두꺼운 V자 형태로 컬러 블록을 만든 후, 손톱 끝 부분은 클레비지 라인을 드러내 듯 공간을 비워두면 되는데, 비교적 짧은 시간에 완성할 수 있으니 시도해 볼 것. 광택 있는 톱 코트도 좋지만, 매트한 질감으로 마무리해도 시크하다.

네일-셀린느

Glitter Pattern for DIOR

디올의 2017 가을 컬렉션은 보헤미안 감성, 풍부한 자연주의적 색감, 현대적인 감각이 어우러진 매력적인 모티프로 가득하다. 그 중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아이템은 픽셀화처럼 추상적인 에스닉 패턴의 코트! 아무리 마음에 들어도 지금 당장 코트를 입고 거리를 활보할 수는 없으니, 디올의 가을 패턴을 네일 아트로 먼저 즐겨보는 건 어떨까? 손톱 위에 육각형 글리터를 하나하나 올려 패턴을 만들면, 서머룩에도 잘 어울리는 화려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네일-디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