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IL STRIPS FOR 3 DAYS

네일 스트립은 네일 팁에 비해 사용감이 가볍고 손톱 손상이 적은 편. 권장 유지기간은 2주 정도이지만, 습기와 수분에 자주 노출되면 지속력이 떨어질 수 있다. 초보자라면 손톱 끝 남은 스트립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것이 쉽지 않은데, 이 과정이 네일 스트립의 지속력을 크게 좌우하니 신경 쓸 것! 손톱 표면이 매끈해야 깨끗하게 부착할 수 있다. 네일 디자인을 자주 바꾸거나, 짧은 휴가 동안에만 도전해보고 싶다면, 제거 부담이 적은 네일 스트립을 추천한다.

다이애나

구성품 젤 네일 스트립 22PCS, 네일 파일

젤 네일을 받은 듯 광택이 뛰어나고, 스티커처럼 떼서 사용할 수 있어 부착하기 쉽다. 국내에서 유행하는 네일 디자인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는 것도 장점. 제거 시 네일 리무버가 필요 없어 편리하지만, 손톱이 손상될 수 있으니 주의할 것. 신축성이 적은 편이라, 손톱에 커브가 심하면 매끈하게 붙이기 어렵다.

인코코

구성품 네일 스트립 16PCS, 네일 파일, 밀봉 테이프

신축성 있고 얇기 때문에 손톱에 편안하게 밀착되고 이물감이 적은 편. 버퍼나 가위 등 특별한 도구 없이 손톱만으로 끊어낼 수 있는 점도 편리하다. 100% 매니큐어 성분이라 일반 네일 리무버로 쉽게 제거할 수 있다. 개봉 후에는 스트립이 건조해 지기 때문에, 밀봉해 보관해도 오래 사용하기 어렵다. 얇아서 부착했을 때 편안하지만, 그만큼 찢어지기 쉬우니 주의 할 것. 사이즈가 다양하지 않아 손톱이 작은 편이라면 불편함이 있을 듯.

NAIL TIPS FOR 5 DAYS

스티커처럼 붙이는 타입의 네일 팁은 탈부착이 무척 간편하지만, 글루에 비해 지속력이 상대적으로 떨어지는 것이 단점. 하지만 스톤, 유리조각 디테일 등 네일 스트립으로 만날 수 없는 화려한 네일 아트를 시도할 수 있고, 글루에 비해 손톱 손상이 덜하다는 장점이 있다. 따라서 3박4일이나 4박5일 일정의 여행을 앞두고 있다면, 스티커(팁 패드)로 붙이는 네일 팁을 시도해 볼 만 하다.

네일스네일

구성품 네일 팁 24PCS, 팁패드, 글루, 리무버, 우드스틱, 네일 파일

사용해본 제품 중 유일하게 스티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