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 대륙을 여행하는 모험가와 같은 그녀는 우리에게 아름답고 자연스러운,
그 무엇에도 구애 받지 않는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그녀는 운동과 스피드를 즐기고 여행과 발견을 좋아합니다.
그녀는 70년이 넘도록 전 세계적인 위상을 이어온 디올 하우스의 전환점을 상징합니다.”
–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앤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

 

BASE

정제되지 않은 내추럴 룩을 연출하려면, 가볍게 운동을 한 직후처럼 혈색이 건강해 보이면서도 완벽한 피부를 완성해야 한다. 제품들을 정교하게 조합해 투명해 보이도록 연출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

1 디올스킨 포에버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을 발라 보송보송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든다. 디올스킨 포에버 익스트림 컨트롤 컴팩트 파운데이션을 가볍게 덧발라도 OK.

2 다크서클 등 좀더 커버가 필요한 부분은 디올스킨 포에버 언더커버 컨실러로 결점을 커버할 것.

3 빛이 머무는 광대 부분에 디올 블러쉬 컨투어 앤 라이트 #001 플럼 쉬머와 디올스킨 누드 에어 루미나이져 #001을 발라 은은한 하이라이팅 효과를 준다.

       

왼쪽부터) 디올스킨 포에버 익스트림 컨트롤 컴팩트 파운데이션,  디올스킨 포에버 언더커버 컨실러,  블러쉬 컨투어 앤 라이트 #001 플럼 쉬머. 모두 Dior

 

EYE

디올 누드룩의 섬세한 뉘앙스를 극대화하는 아이 메이크업.

1 메탈라이저 아이 앤 립 #528 플래틴 퓨전을 눈두덩 펴 바르고 #678 브론즈 텐션을 속눈썹 뿌리 부분에 아이라인을 따라 소량만 바른다.

2 이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건 바로 눈썹. 젤 타입 아이브로 마스카라인 디올쇼 브로우 스타일러로 눈썹결을 정리한 뒤, 디올쇼 볼드 브로우를 발라 풍성하게 만든다. 순수한 피부 표현과 대조되게끔 와일드하게 연출하는 것이 핵심.

 

 

왼쪽부터) 디올 메탈라이저 #528 플래틴 퓨전,  #678 브론즈 텐션,  디올쇼 볼드 브로우 #002. 모두 Dior

LIP

화장하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 소녀의 촉촉한 장밋빛 입술.

1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슈가 스크럽으로 입술 각질을 정리하면서 매끄럽게 만든다.

2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져를 살짝 덧발라 볼륨감을 강조한다.

3 립 글로우 #001 핑크를 톡톡 두드려 발라 촉촉하게 완성!

왼쪽부터) 립 글로우 #001 핑크,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슈가 스크럽, 모델이 바르고 있는 제품이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져!

 

HAIR

마지막으로 체크할 것은 헤어스타일. 로(low) 포니테일 스타일로 길게 늘어뜨려 로맨틱한 무드를 더해보도록!

 

 

귀여운 모델 Ratner 와 함께 디올 백스테이지 현장을 체험해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1XgjLOIfQq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