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캡션을 클릭하면 구매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FENTY BEAUTY
by Rihanna

올 가을 펜티 뷰티 론칭을 예고한 리한나가 펜티 뷰티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룩을 속속 공개하고 있다. 베일에 꽁꽁 쌓여 있어 더욱 궁금증을 유발하는 그녀의 뷰티 브랜드! 자연스러운 톤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글래머러스한 브론징 아이템, 스모키 아이섀도, 레드 립스틱 등 리한나가 평소 즐기는 메이크업 룩을 단서로 론칭 될 제품에 대한 여러가지 추측만 난무하는 중. 앞서 선보인 펜티 X 퓨마 컬렉션의 어마어마한 인기로 미루어 볼 때, 론칭과 동시에 불티나게 팔려나가지 않을까 예상해 본다.

 

KYLIE COSMETICS
by Kylie Jenner

전세계 10대들의 워너비 아이콘 카일리 제너! 그녀가 론칭한 카일리 코스메틱은 현재 SNS상에서 가장 핫한 뷰티 브랜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듯. 카일리의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홍보 덕에 나오는 제품마다 품절과 재입고를 반복 중. 이미 국내에도 직구를 통해 카일리 코스메틱을 ‘영접’한 코덕들의 간증이 이어지고 있다. 베이식 라인 외에도 다양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은 카일리 제너도 즐겨 사용하는 매트한 질감의 MLBB 컬러 립 키트!

 

 

 

KKW BEAUTY
by Kim Kardashian

킴 카다시안의 KKW 뷰티는 론칭한지 이제 한 달을 갓 넘긴 신생 브랜드다. 하지만 킴 카다시안이 가진 브랜드 파워는 실로 어마어마 했다. 론칭과 동시에 모든 제품이 솔드아웃 되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진 것. KKW 뷰티 역시 품절과 재입고를 반복 중인데, 재입고와 동시에 품절 대란이 일어나니 ‘광클’은 필수! 카일리 제너가 색조에 중점을 두었다면 킴 카다시안은 베이스 메이크업에 초점을 맞췄다. 건강하고 글래머러스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컨투어링 키트가 주력 제품! 잘나가는 카일리 코스메틱과 콜라보레이션 제품까지 선보이며 서로 윈윈하는 중이다.


 


 

 

 

KORA ORGANICS
by Miranda Kerr

코라 오가닉스는 미란다 커가 지난 2009년 론칭한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건강한 피부가 가장 아름다움 피부”라는 신념으로 페이스, 바디, 이너뷰티 제품까지 다양한 피부 타입을 고려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애정을 듬뿍 담은 미란다 커의 열정적인 홍보 덕에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 코라 오가닉스의 베스트 아이템은 미란다 커가 여행할 때 절대 빼놓지 않는다는 노니 글로우 페이스 오일.

 

 

 

FLOWER BEAUTY
by Drew Barrymore

원조 로코퀸 드류 베리모어 역시 화장품 사업에 열심인 셀러브리티 중 한 명! 그녀가 론칭한 플라워 뷰티는 평소 드류 베리모어처럼 내추럴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선호하는 여성들의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고 있다. 베이스부터 색조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데, 최근 SNS에서는 자연스러운 색감의 컨투어링 팔레트와 아이섀도 팔레트가 가장 자주 눈에 띈다. 물론, 저렴한 가격도 인기에 한 몫 한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