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 슬립 드레스 YCH, 아코야 진주 체인 네크리스 타사키

Floral Bun

네크라인이 돋보이길 원한다면 여성스러운 번 헤어를 선택하자. 먼저 모발 전체에 땋기 쉽게 굵은 웨이브를 만든다. 모발을 양 갈래 로 나눠 땋는데, 이때 들꽃 가지를 거꾸로 해 같이 땋는다. 머리를 양옆으로 비틀어 올려 핀으로 고정하고 자연스러운 잔머리를 만들 어 로맨틱한 무드를 완성한다.

 

오간자 셔츠 올라 카일리, 다이아몬드 44개를 세팅한 라임라이트 하이 주얼리 크리에이티브 워치, 포제션 링, 이어링 모두 피아제

Modern Lady

도시적이고 세련된 웨딩 스타일엔 깔끔한 올림머리가 제격이다. 먼저 에센스를 바른 모발 전체를 왼쪽으로 빗어 넘긴다. 뒤통수 중앙에 핀을 세로로 꽂아 지지하고, 왼쪽으로 모은 머리를 오른쪽 방향으로 돌돌 말아 올린 후 작은 핀으로 깔끔하게 고정한다. 살이 가는 빗을 이용해 귀 윗부분과 목덜미의 잔머리를 자연스럽게 빼낸다.

 

펀칭 디테일 롱 드레스 듀이듀이

Girlish Ribbon

소녀 같은 느낌의 귀여운 드레스라면 리본으로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할 수 있다. 아이론으로 머리 전체에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만든 뒤 머리를 한쪽으로 넘겨 벨벳 리본으로 단단하게 묶는다. 헤어라인을 따라 잔머리를 자연스럽게 빼 물결처럼 잔잔한 컬을 만들면 여성스럽다.

 

플리츠 드레스 질샌더, 화이트 골드 소재의 링과 네크리스 모두 디올 파인 주얼리

Bridal Breath

파스텔 톤 드레스를 선택했다면 순백의 화관 으로 웨딩 무드를 더할 수 있다. 얼굴형에 어 울리는 가르마를 정갈하게 탄 후, 둥근 아이 론으로 정면에서 보이는 앞머리와 모발 끝에 만 굵은 컬을 만든다. 안개꽃 가지를 듬성듬 성 엮어 머리 위에 살짝 얹어 마무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