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QUE LINE

정형화되지 않은 선 하나로 섬세하고 유니크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눈꺼풀 중앙에 펜슬 아이라이너로 그래픽적인 선을 긋는 방법으로 말이다. “모델처럼 강렬한 튀르쿠아즈 그린 컬러로 눈에 포인트를 주세요. 먼저 손에 힘을 뺍니다. 그리고 뻣뻣하고 경직된 선이 아니라 자유로운 감성이 깃든 선을 긋는 겁니다.” 맥의 아티스트리 디렉터 린 데스노이어의 조언이다. 블랙이나 화이트 컬러로 라인을 그려 더 간결하고 모던한 느낌을 살리는 것도 좋다.

 

 

INTENSE LIPS

핫핑크, 퍼플 레드, 보르도 와인 컬러의 립스틱을 즐겨 바르는지? 이는 피부 톤이 밝아 보이게 만드는 손쉬운 방법이다. 매트 립스틱, 글로시 립스틱, 메탈릭 립스틱
모두 이러한 효과가 있으니 취향에 따라 셰이드를 고를 것. 단 피부는 미세한 펄이 섞인 래디언스 크림을 듬뿍 바른 다음 파운데이션을 발라 은은한 광택이 나게 만들어야 한다. 그런 다음 하이라이팅 펜으로 눈 밑과 콧등, 이마를 밝히고 핫핑크 컬러의 워터리 틴트를 발라보자. 청초한 매력이 배가된다.

 

 

SMOKY METAL

비비드한 메탈릭 아이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바르는 것만으로 신선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먼저 블랙 펜슬 아이라이너로 눈 점막을 촘촘하게 메운 뒤 차콜 컬러 아이섀도를 눈썹 뼈 바로 아래에 연하게 바른다. 여기에 메탈릭한 미드나이트 블루 컬러 아이섀도를 눈꺼풀에 넓게 펴 발라 입체감을 살리면 완성! 입술은 연분홍색 글로시 립스틱을 가볍게 발라 마무리한다.

 

 

WILD LASHES

진한 메이크업이 부담스럽다고? 그렇다면 속눈썹을 볼륨 있게 연출하다 못해 뭉치게 만들어보는 건 어떤가. 이 메이크업은 거칠지만 아주 섹시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준비물은 롱래시 앤 볼륨 마스카라. 속눈썹을 여러 겹 코팅해야 극도로 풍성한 볼륨이 완성되므로 마스카라를 여러 번 공들여 천천히 덧바를 것. 마스카라를 위아래 속눈썹에 바르되 속눈썹 뿌리에서 끝 쪽으로 끌어올리듯 발라야 볼륨감이 극대화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