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 마시모 두띠, 이어링 코스

INTERNATIONAL AWARD

지난해 시슬리아 랭테그랄 앙티 아쥬로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내셔널 어워드를 수상한 시슬리가 올해는 블랙 로즈 스킨 인퓨전 크림으로 인터내셔널 어워드까지 석권하며 안티에이징 케어의 선구자임을 다시금 입증했다. 블랙 로즈 워터와 블랙 로즈 오일, 메이 로즈 등 장미에서 추출한 진귀한 성분을 함유한 블랙 로즈 스킨 인퓨전 크림은 풍부한 영양 성분을 담고 있으면서 수분 크림처럼 산뜻한 제형으로, 묵직하고 번들거리는 안티에이징 크림을 부담스러워하는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장미 추출물에 들어 있는 보습 성분과 항산화 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돼 피부를 환하고 탄력 있게 만든다.

 

블랙 로즈 스킨 인퓨전 크림 블랙 로즈 워터와 블랙 로즈 오일, 메이 로즈와 알파인 로즈 추출물에 들어 있는 풍부한 항산화 성분과 보습 성분이 피부를 환하고 탄력있게 가꾼다. 50ml, 20만원.

심사위원의 평가

“ 영양 크림처럼 묵직해 보이는 텍스처와 달리 바르면 수분 방울이 톡 터지면서 로션처럼 변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든다.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전달하면서도 무겁거나 번들거리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다.”

“ 풍부한 보습 성분과 항산화 성분 덕분에 바르자마자 피부 톤이 맑고 환해진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수분 크림처럼 산뜻한 제형도 매력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