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웨이크메이크 립 페인트. #04 애플 페인트, 5g, 1만3천원. 산뜻한 워터 제형의 틴트가 입술을 촉촉하고 선명하게 물들인다.
- 시오리스 올웨이즈 위드 유, 바디 & 핸드 밀크. 100ml, 1만8천원. 유자 추출물, 해바라기씨 오일, 시어버터 등이 주성분으로 피부가 하루 종일 부드럽게 유지된다.
- 시코르 헤이 퓨리파잉 마스크. 27g, 3천원. 로즈마리잎 추출물이 미세먼지로 칙칙해진 안색을 맑게 한다.
- 프레쉬 바이타민 넥타 모이스처 글로우 페이스 크림. 50ml, 7만원대. 감귤류 과일에서 추출한 비타민 성분을 담아 칙칙해진 피부 톤을 환하게 밝히고 상큼한 향이 기분 좋게 한다.
- 베네피트 골드 러쉬. 5g, 4만2천원. 금빛이 감도는 살구색 블러셔로 은은한 펄이 피부를 화사하게 한다.
- 아더마 피지악 퍼펙트 플루이드. 40ml, 3만2천원. 트러블 피부를 위한 맞춤 세럼으로 피부 속 수분은 지키면서 피지 분비를 억제한다.
- 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진향:수 수연 아이에센스. 25ml, 10만원. 피부의 열을 내리고 수분을 보충하는 동백꽃 추출물이 함유돼 눈가에 촉촉한 생기가 감돈다.
- 탬버린즈 워터에센스. 125ml, 3만2천원. 감태, 다시마, 미역 등 해조 추출물이 피부에 쌓인 독소를 제거하고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운다.
- DHC 모이스쳐 라이스(우루마이) 에센스. 50ml, 3만2천원. 쌀을 분해해 얻은 단백질 성분이 피부에 활력을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