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칭 일년만에 세계적 권위의 마리끌레르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내셔널 어워드 뷰티 루키 상을 수상한 어딕션의 치크 폴리시. 수상을 기념해 어딕션 치크 폴리시 데이가 열린다. 치크 폴리시 데이는 5월 29일과 30일, 이틀 간 SSG닷컴과 롯데닷컴에서 어딕션 치크 폴리시를 구매하면, 어딕션 더 아이섀도우 베스트 컬러(92 or 99)를 함께 받을 수 있는 이벤트.
권위를 인정받은 베스트 리퀴드 블러셔
뷰티 전문가들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권위를 인정받은 어딕션의 블러셔 치크 폴리시. 어딕션의 베스트 제품으로 두 뺨 위에 맑은 수채화 같은 컬러를 화려한 스킬 없이도 얹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작년 수채화 치크 열풍을 일으킨 리퀴드 치크의 원조라고 부를 수 있는 치크 폴리시는 그동안 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색과 텍스처로 뷰티 시커들을 열광 시킨 아이템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가볍게 톡 두드려 살짝 펴 바르기만 해도 수줍어 붉어진 듯 자연스러운 홍조가 연출된다.”라는 심사위원의 호평을 받은 제품인 만큼 어딕션의 치크 폴리시는 간편하게 자연스러운 치크를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수채화처럼 맑은 컬러감과 가벼운 텍스처를 자랑해 더운 여름에 산뜻하게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햇빛에 살짝 붉어진 장밋빛 볼처럼 자연스러운 치크를 연출하고 싶다면 사용해볼 것을 추천한다. 브러시로 가볍게 몇 방울을 찍어 뺨에 바르고 손가락으로 펴 바르면 산뜻하고 자연스럽게 발그레한 치크를 완성할 수 있다.
맑고 자연스러운 발색
가장 인기 있는 컬러는 따뜻한 느낌의 톤 다운된 피치 컬러 #11과 화사한 골드 펄의 코럴 오렌지 #12. 차분한 느낌의 자연스러운 치크를 원한다면 논펄 라인을,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를 연출하고 싶다면 펄 라인을 선택하는 것도 좋겠다.
선명하고 깊은 눈매를 완성해줄 베스트 섀도우
어딕션 더 아이섀도우 역시 어딕션을 상징하는 베스트 제품 중 하나다. 섬세한 펄이 함유되어 실크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실키 라인과 펄 없이 보이는 색 그대로 강렬하게 발색되는 매트 라인, 섬세하고 화려한 펄이 눈가를 밝히는 펄 라인, 눈가에 밀착되어 화려한 눈매를 완성시키는 메탈릭 라인 총 네 가지의 텍스처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베스트와 베스트, 더욱 완벽한 만남
총 99가지 컬러로 이루어진 아이섀도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컬러는 #92와 #99. 론칭 하자마자 품절 사태를 이끈 장본인이다. 5월 29일과 30일, 이틀간 진행되는 어딕션 치크 폴리시 데이는 SSG닷컴 혹은 롯데닷컴에서 어딕션 치크 폴리시를 구매하면 더 아이섀도우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92와, #99 두 컬러 중 원하는 색상으로 선택할 수 있다. 치크 폴리시 데이 이벤트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