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릴 이어링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GRAPEFRUIT PIECES

맑은 피부에 자몽 알갱이와 레몬 껍질을 장식해 깨끗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샤넬 레브르 쌩띠양뜨 글로시머 브라이트 오렌지 립글로스 #188 써니를 눈두덩에 바른 다음 어뮤즈 크리스탈 틴트 오일 #031로 반짝임을 더하고 과일 조각을 올렸다.

 

 

파스텔컬러 이어링 프루타 바이 마이분

PEACH MILK

복숭아즙과 우유를 섞은 것처럼 상큼하고 부드러워 보이는 치크 메이크업. 촉촉한 랑콤 뗑 미라클 핏 파운데이션을 얇게 바르고 크리니크 에어브러시 컨실러로 눈 밑을 밝게 만든다. 광대뼈를 가로로 넓게 감싸듯 나스 벨벳 매트 립 펜슬 #레츠 고 크레이지를 손가락으로 두드려 바른다. 그 위에 슈에무라 글로우 온 #M521을 살짝 쓸어 마무리한다.

 

 

옐로 새틴 드레스 H&M, 와이드 팬츠 쟈니 헤잇 재즈, 투명한 아크릴 링 앙봉꼴렉터

RASPBERRY JAM

눈가에 쫀득한 라스베리 잼을 바른 것 같은 메이크업. 글로시에 클라우드 페인트 #퍼프를 눈 아래부터 볼 중앙까지 연한 핑크빛이 돌게끔 바른다. 그런 다음 같은 제품의 #헤이즈 컬러를 눈두덩부터 아래 방향으로 바르고 먼저 바른 곳과 경계가 생기지 않도록 잘 편다. 눈두덩에 RMK 멀티 페인트 컬러 #07 패션핑크를 터치해 채도를 높인 다음 바비 브라운 립밤을 가볍게 발라 글로시하게 마무리한다.

 

 

비즈로 장식한 살구색 드레스, 브라운 니트 톱, 플라워 모티프 브레이슬릿 모두 미우미우

BLUEBERRY JUICE

어린아이가 블루베리를 손에 가득 움켜쥐고 먹은 것처럼 와일드하게 연출했다. 볼 아래쪽을 중심으로 RMK 멀티 페인트 컬러 #01 핑크 포엠을 바르고 립스틱퀸 데이팅 게임 #미스터 라이트 나우를 입술과 입술 주변에 손가락으로 두드려 발라 과즙이 번진 것처럼 연출했다. 은은하게 빛나는 눈가는 어뮤즈 하이빔 글로스 #030을 바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