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NTAGE ROSE

페탈 쿠션을 얼굴에 얇게 펴 발라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표현한다. 음영 컬러인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마뜨 #헤이즐을 눈두덩에 넓게 펴 발라 은은하게 음영감을 주고, 래스팅 소프트 젤 펜슬 #다크 브라운으로 속눈썹 점막을 채운 후 눈꼬리를 뒤로 살짝 빼준다. 부드러운 살구색과 산호색 블러셔인 글로우온 #P540과 #P332를 섞어 광대뼈 앞부분까지 사선으로 바른다. 입술에는 매트한 제형의 빈티지한 오렌지 컬러 립스틱인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빈티지오렌지를 입술 선을 살려 꽉 채워 바른다. 제품은 모두 슈에무라.

 

 

BURNT ROSE

옅은 베이지색 음영 컬러인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마뜨 #아몬드를 눈두덩에 연하게 펴 바른 뒤 눈두덩 앞쪽과 뒤쪽에 한 번 더 덧발라 음영감을 준 다음 래스팅 소프트 젤 펜슬 #다크 브라운으로 눈꼬리를 위쪽으로 살짝 빼서 아이라인을 그린다. #아몬드를 아랫눈썹 라인에도 넓게 펴 바르고 짙은 갈색 음영 컬러인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마뜨 #시나몬으로 눈 밑 점막 안쪽을 채운다. 부드러운 복숭아색 블러셔인 글로우 온 #P560을 양볼 중앙에 넓게 펴 발라 은은한 홍조를 연출한다. 입술에는 매트한 텍스처의 화사한 로즈 오렌지 컬러 립스틱인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번트로즈를 입술에 꽉 채워 바르고 면봉을 이용해 입술 선의 경계를 부드럽게 퍼뜨린다. 제품은 모두 슈에무라.

 

 

DUSTY ROSE

옅은 음영 컬러인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마뜨 #아몬드를 눈두덩에 연하게 펴 바르고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마뜨 #M136으로 눈두덩과 아랫눈썹 라인에 음영감을 준다. 라벤더 컬러 블러셔인 #M225를 볼 중앙에 가볍게 터치한다. 매트한 타입의 톤 다운된 브라운 오렌지 컬러 립스틱인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더스티로즈를 입술 안쪽에 바르고 바깥쪽으로 퍼뜨려 번진 듯하게 표현한다. 제품은 모두 슈에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