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사로운 넋두리지만 혹시 그날로 다시 돌아갈 수 있다면 더욱 부지런히 많은 것을 유감없이 시도해볼 것이다. 다 지난 일이지만 아쉬움이 한가득. 결혼 선배로서 조언하자면, 시간이 흘러도 그날은 가슴 한편에 늘 남고, 두고두고 곱씹어볼 만큼 특별하고 소중한 내 일생일대 가장 큰 이벤트라는 것! 평생 꿈꿔온 순백의 드레스에 몸을 밀어 넣을 그날을 몹쓸 식욕과 게으름 때문에 후회 가득한 기억으로 남길 순 없다. 아직 아득하게 느껴지겠지만 식장 계약서 잉크가 마르기도 전 그날이 닥친다는 것을 잊지말자. 열심히 달리다 동력이 약해지는 침체기인 동시에 수많은 청첩장 전달 모임으로 안일해지기 쉬운 위기의 D-30. 당신을 위한 뷰티 플랜을 제안한다.

D-30 응급 클리닉 솔루션

이렇게 빨리 찾아올 줄 몰랐다. 벌써 D-30. 한 달 앞으로 다가온 꿈의 그날. 보다 전략적인 웨딩 플랜이 필요한 타이밍이다. 드레스 자락으로 가릴 수 있는 하체는 과감히 패스하고 얼굴과 상체 라인 케어에 전력을 다해야 할 때! 단시간에 직각 어깨와 야리야리한 팔뚝 라인을 갖길 원한다면 역시 클리닉 시술만 한 게 없다. 특히 많은 임상과 시행착오를 거쳐 정예 코스로 구성해놓은 각 클리닉의 웨딩 패키지는 이곳저곳 발품 팔기에는 한 발 늦은 지금, 선‘ 택과 집중’을 위한 좋은 대안이다. “시간이 많다면 모르겠지만 예식이 얼마 남지 않았다면 병원 한 군데에서 체계적으로 관리받을 수 있는 웨딩 패키지가 시간과 예산을 절약할 수 있는 가장 합리적인 방법이에요. 또 얼굴과 몸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어 이곳저곳에서 분산된 케어를 받기보다 한곳에서 체계적으로 받는 것이 효과 면에서도 훨씬 뛰어나고요.” 린 클리닉 김세현 대표 원장의 이야기다. 여기, 결혼 선배들 사이에서 소문난 클리닉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클리닉 린클리닉 마사지

린 클리닉

체외 충격파로 목과 어깨의 셀룰라이트를 줄이고 유니폴라 고주파로 어깨, 겨드랑이, 팔뚝의 지방을 파괴하는 마네킹필, 얼굴선을 갸름하게 가꾸는 복합 시술인 피아니시모, 웨딩 드레스를 입었을 때 드러나는 라인의 피부를 잡티 없이 투명하게 가꾸는 스킨케어 총 3단계로 진행. 라인은 물론 페이셜 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되니 일석이조다.

횟수 상담 후 결정
비용 문의

클리닉 손유나클리닉 마사지 피부관리

손유나클리닉

승모근 보톡스로 목에서 어깨로 떨어지는 라인이 L자를 이루고 목이 길어 보이도록 하며 지방세포를 파괴하는 독자적인 브이캣으로 팔의 지방을 녹이고 탄력을 더해 한 달 만에 여린 팔 라인을 완성한다. 튜브톱 라인 케어를 세심하게 구성해 튜브톱 드레스를 입었을 때 신경 쓰이는 부유방, 겨드랑이 살, 등 라인을 완벽하게 정리 하고 쇄골 라인이 부각되도록 한다.

횟수 상담 후 결정
비용 문의

클리닉 소요클리닉 마사지 피부관리

소요클리닉

목에서 어깨, 팔로 이어지는 상체 라인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으로 소문난 곳. 상체 비만형도 웨딩드레스를 입었을 때 가장 아름다운 라인으로 케어한다. 근육주사로 울퉁불퉁한 근육의 크기를 줄이고 비수술적 지방 제거 시술로 겨드랑이 밑, 브래지어
라인 위아래의 군살을 제거한다. 얼굴과 턱 라인은 리프팅 시술로 날렵하게 정돈하는 대표 프로그램.

횟수 3회
비용 2백만원대

 

사이즈가 줄어드는 기적의 손맛

아침저녁으로 몸의 사이즈가 1~2cm씩 차이 나는 부종형이거나 클리닉에 몸을 맡기는 게 익숙지 않은 사람이라면 괜한 모험을 하는 대신 손‘ 맛’에 기대를 걸어봐도 좋다. 살이 찌진 않았지만 얼굴이 푸석하고 드레스 라인이 둔탁해 보인다면 몸속에 독소가 쌓이고 신진대사가 원활하지 못해 몸이 붓고 셀룰라이트가 쌓였을 확률이 높다. “예식이 얼마 남지 않은 예비 신부는 몸이 붓고 멍이 들 정도로 강한 힘으로 누르는 경락 마사지보다는 경혈점과 근막을 부드럽게 지압하는 미압법이 더 좋아요. 뭉친 셀룰라이트와 근육, 근막만 매끄럽게 풀어줘도 라인이 예쁘게 살아나거든요. 보통 살이라고 생각하는 두둑한 겨드랑이나 부유방도 확실히 개선할 수 있죠.” 연예인 사이에서 신의 손으로 불리는 뷰티피아 이경희 원장의 이야기다. 단, 림프나 근육을 저렴하다고 아무 데나 맡기는 건 위험하다. 경락은 반드시 주변에서 추천하거나 소문으로 검증된 곳에서 받을 것!

끌리메 마사지 클리닉

끌리메

얼굴과 목, 승모근으로 이어지는 라인의 뭉친 근육을 이완하고 셀룰라이트를 제거해 작고 입체적인 얼굴로 만드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비대칭 얼굴선이나 이중턱은 물론 데콜테 라인도 아름답게 잡아준다.

횟수 1회
비용 10만원대 초반

스파 클리닉 마사지 벨라체스파

벨라체스파

근육과 근막, 자율신경계를 유기적으로 이완하는 오행 경락 케어를 컨셉트로 하는 곳. 두피의 모상건막과 후두부를 꼼꼼히 풀어 얼굴의 불필요한 가스를 모두 배출시키고, 체외 충격파 치료에서 영감을 얻어 직접 개발한 음파 진동 기기 등을 이용해 배농을 촉진하는 점이 특별하다.

횟수 1회
비용 20만원대

스파 클리닉 마사지 뷰티피아

뷰티피아

일명 ‘잔스 경락법’으로 연예인들의 작은 얼굴을 책임지는 곳. 보습과 화이트닝, 탄력 강화를 위한 스킨케어와 더불어 작은 얼굴을 위한 스페셜 경락, 등과 팔 라인 케어로 이루어진 10회 완성 프로그램.

횟수 10회
비용 2백만원

 

매일 조금씩, 스페셜 홈 케어

전문가에게 맡겼다고 해서 피부 관리가 끝나는 것은 아니다. 매일의 생활 습관, 집에서 하는 정성스러운 뷰티 루틴은 당신의 피부를 새로운 국면으로 이끌 것이다. 하지만 잊지 말아야 할 것은 과유불급! 가장 시행착오가 많은 부분은 ‘과한 필링’이다. 피부를 예민하게 하고 각종 트러블을 유발하는 등 흔히 말하는 피부를 뒤집어지게 만드는 주범이기 때문이다. 민감한 시기이니만큼 필링 성분을 함유한 제품은 아주 조심히 사용하길 조언한다. 욕심이 앞서 안티에이징이나 화이트닝 등에 초점을 맞춘 고기능성 제품 여러 개를 한꺼번에 바르는 것도 피해야 한다. 피부에 지나치게 자극을 주거나 성분끼리 충돌을 일으켜 트러블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새로운 화장품을 사용할 때도 최소한 한 달 전에는 테스트를 모두 마칠 것. 보습과 진정 케어 위주로 기본을 탄탄히 다져 그날까지 피부를 무탈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 지금 가장 중요한 홈 케어다. 수분 앰풀과 식물 원료를 베이스로 한 페이셜 오일 등은 보습과 안색 개선, 탄력 강화에 모두 도움 되는 좋은 예다. 여기에 피부에 에너지를 더하는 초음파 마사저나 리프팅 디바이스를 더하면 예식 전날까지 얼굴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끌어올릴 수 있다.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엘리자베스 아덴 프리베이지 프로그레시브 리뉴얼 트리트먼트. 10ml×4, 23만원. 28일 동안 사용하는 4주 항산화 물광 프로그램. 닥터자르트 펩타이딘 세럼. 40ml, 4만2천원. 저자극 안심 포뮬러가 피부의 윤기, 톤, 탄력을 모두 개선하는 에너지 충전 세럼. 메이크온 젬 소노 테라피. 22만원대. 1분에 3백만 회 이상 진동하는 초음파 마사지로 보습, 탄력, 안색 등 전반적인 피부 상태를 개선하는 에너지 마사저.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 30ml, 29만5천원대. 산뜻한 세럼의 특징과 피부에 편안한 오일의 특징을 모두 갖춘 하이브리드 오일-세럼. 닥터자르트 Ctrl-A 스팟 아웃. 10ml, 2만8천원. 손대지 않고 빠르고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안티 블레미시 젤. 메이크온 마그네타이트 15. 7만원대. 순환을 도와 탄력 있는 얼굴로 가꿔주는 롤러 타입 마사저. CNP Rx 모이스처 리차징 워터 액티브 앰플. 8ml×5, 13만원. 3분 수분 처방으로 메마른 피부에 즉각 수분막을 형성하는 고농축 수분 앰풀. 클라란스 리프트 아핀느 비사지 세럼. 50ml, 9만7천원. 피부 속 과다한 수분과 노폐물을 조절해 두루뭉술한 턱선과 얼굴형을 또렷하게 정리해주는 V라인 에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