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난다 뷰티어워드 꼬달리 꼬달리세럼 꼬달리스킨

핑크 시폰 톱 스타일난다

INTERNATIONAL AWARD

꼬달리 비노 르 라인 전체가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인터내셔널 어워드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지·복합성 피부를 위해 탄생한 비노 르 라인은 전 제품이 97%이상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것으로 유명하다. 포도씨에서 추출한 폴리페놀 성분과 유기농 에센셜 오일로 구성된 특허 성분이 피부 트러블을 야기하는 박테리아의 증식을 막고 자연 유래 히알루론산이 늘어진 모공을 조여 피부를 매끈하게 정돈하며 유기농 로즈 워터가 피지 분비를 조절한다. 사용 후 바로 느낄 수 있는 피지 분비 조절과 모공 수축 효과뿐 아니라 피부 트러블을 궁극적으로 개선하는 효과를 인정받아 심사위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국내에는 오는 5월 초에 출시될 예정이다.

꼬달리 꼬달리스킨 뷰티어워드 꼬달리세럼

비노쀠르 클리어 스킨퓨리파잉 토너 윈터그린에서 추출한 살리실산이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 동시에 유기농 로즈 워터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를 산뜻하게 정돈한다. 200ml, 2만8천원.
비노쀠르 스킨 퍼펙팅 마띠파잉 플루이드 유기농 로즈워터가 피지 분비를 조절하고 살리실산이 모공을 축소해 피부결을 개선한다. 박테리아의 증식을 막는 특허 성분이 피부 트러블을 예방한다. 40ml, 4만원.
비노쀠르 블레미쉬 컨트롤 인퓨전 세럼 과도한 피지 분비를 조절하고 모공을 수축해 번들거리지 않는 보송보송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유지해주며 피부 트러블을 예방한다. 30ml, 5만원.

심사위원의 평가

“ 피부에 바르면 상쾌한 향과 함께 시원한 느낌이 들면서 모공이 수축되고 피부결이 보송보송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꾸준히 사용하면 유수분 균형이 맞춰지면서 피지 분비도 정상으로 돌아와 안색이 맑아지고 번들거리지 않는 산뜻한 피부 상태가 유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