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뷰티어워드

왼쪽부터) 아카리가 입은 블라우스와 아현이 입은 러플 숄더 드레스 모두 로자스포사, 이어링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NATIONAL AWARD

지난 한 해 동안 해외시장에서 가장 눈부신 활약을 펼친 브랜드에 수여하는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내셔널 어워드 K-뷰티 부문에는 네이처리퍼블릭이 선정됐다. ‘자연주의’ 화장품을 대표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세계 청정 지역에서 찾은 자연 유래성분뿐 아니라 시어버터와 아르간, 알로에 등 수세기에 걸쳐 검증된 성분을 중심으로 자연의 가치를 담은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탄탄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6백40여 개의 국내 매장을 비롯해 미국과 중국, 유럽, 일본, 태국, 필리핀, 캐나다, 러시아 등 전 세계 18개국에 1백80여 개의 단독 매장을 운영하며 K-뷰티의 위상을 높이는 데 앞장서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뷰티어워드 섀도팔레트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 브라운 계열과 핑크, 코럴, 버건디 등 활용도 높은 컬러와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텍스처의 30가지 아이섀도로 구성돼 데일리 룩부터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두루 연출할 수 있다. 14g, 4만9천8백원.

심사위원의 평가

“ 전 세계 청정 자연 성분을 담은 스킨케어 제품부터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를 비롯한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에 이르기까지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시키는 화장품을 꾸준히 개발하고 선보여온 전략이 해외시장에서도 통한 것 같다.”